[먹스팀] 강남곱창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 소개드릴 집은 신사동 곱창 맛집

강남곱창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8길 17

곱창집이 유명한 지역도 있고 맛집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이 집 곱창 질이 정말 끝내줍니다.

image
어제먹는건 특양 1인분이 곱창 3인분을 먹었는데요
질이 좋다보니 양과 곱의 쫄깃함이 아주 끝내줬습니다 ㅎㅎ

아쉽게 사진을 못 찍은건 메인이 나오기 전에 주는 생간이 진짜 죽여줬답니다. >< 생간은 질이 안좋으면 비릴수도 있고 위생적으로도 좀 불안할때가 있죠.
근데 이 집의 맛과 퀄리티는 보장합니다 ㅎㅎ
image

Sort:  

곱창 진짜 좋아하는데 못먹은지 6개월은 된듯..ㅜㅜ
진짜 내년에 곱창이랑 쏘주 한번 먹어보구싶다

곱창과 소주는 정말 궁합이 잘맞는 조합이죠 ㅎㅎ 내년에 꼭 드셔보시길~:)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8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강남이면 멀지 않은데ㅋㅋㅋ 한번 먹으러가야겠네요ㅋㅋㅋ

신사동 가로수길에서도 가까우니 그쪽에 오실일 있으면 가보시기 좋으실껍니다 ㅎㅎ

아, 저도 곱창 되게 좋아하는데 ... 쩝! 저는 개인적으로 바싹 구운게 아니라 꼬들꼬들하게 어느정도 익은걸 씹어먹는 걸 좋아합니다 ㅋㅋㅋ 그렇게 먹으니까 곱창 주인 아주머니께서 곱창 좀 먹을 줄 안다면서 칭찬을 해주시더군요! ㅎㅎㅎ 아아! 곱창 먹고 싶다 ㅜㅜㅜㅜ!

저는 어제먹고왔는데 또 군침이도네요 ><

아직 곱창의 맛을 잘모르겠지만
비주얼은 죽이네요..

그럼 한번 경험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오 나중에 한번 가보겠습니다

Nice food!

Thank you~ Have a nice weekend~:)

@축하해 이벤트 당첨입니다ㅋ

분위기있는 @mathetes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흥분되는 @dmgpol09님이 그러는데 정말 시크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82.86
ETH 2369.3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