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서브웨이에서 행사중인 샌드위치를 먹고 왔어요~!!

in #muksteem7 years ago

9.jpg


위치

경기 평택시 중앙2로 16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 입니다~!! +_+

오늘 소개해드릴 먹스팀은 '서브웨이' 샌드위치 입니다.

1.jpg

독감기운이 많이 사라져서

실비를 청구하려 역전에 있는 보험회사를 갔다가 들린 서브웨이 입니다.

사실 그동안 평택에는 서브웨이가 없어서

늘 다른 지역으로 놀러갈때만 먹게되었는데

2달 전에 드디어 평택에도 서브웨이가 들어와서 요즘 자주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갑자기 생각나서 서브웨이로 가보니

2.jpg

300호점 오픈 기념 할인 행사

2018년 슈퍼그뤠잇 할인 행사를 진행하길래

두가지 모두 시켜봤습니다 +_+

- 서브웨이 주문 방법

혹시라도 서브웨이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3.jpg

서브웨이는 빵부터 시작해서 들어가는 속 재료까지 모두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빵의 크기

15cm30cm 이렇게 2가지의 크기가 있는데

대부분 15cm를 드시기 때문에 따로 주문하지 않으면 15cm로 만들어주십니다.

빵의 종류

하티, 위트, 허니 오트, 화이트, 파마산 오레가노, 플랫 브레드

이렇게 총 6가지가 있는데

저는 허니오트를 주로 먹기때문에 허니오트를 추천해드립니다~!!

치즈 또한 슈레드 치즈아메리칸 치즈 2가지가 있는데

저는 슈레드 치즈를 선택~!!

이 칸에서는 이정도가 기본선택이며

추가로 속재료를 넣으시면 금액이 +@ 됩니다~

4.jpg

다음은 채소칸입니다.

기본적으로 여기에 있는 모든 채소를 넣어주시는데

자신이 싫어하는 채소가 있다면 빼달라고 말씀하시고

반대로 좋아하는 채소가 있다면 더 넣어달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저는 올리브를 빼고 할라피뇨를 더 넣어달라고 합니다 +_+

마지막으로 소스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소스의 종류

- 새콤한 맛

머스타드

사우젼 아일랜드

이탈리안 드레싱

레드와인 식초

- 달콤한 맛

스위트 어니언

허니 머스타드

스위트 칠리

바베큐

- 고소한 맛

랜치

마요네즈

- 매콤한 맛

핫 칠리

사우스 웨스트

홀스레디쉬

- 기타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

이렇게 다양한 소스가 존재하며

입맛대로 여러가지 소스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5.jpg

다음 칸으로 넘어가시면 쿠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개당 천원에 판매되며

3개 구매할시는 2700원

12개9600원에 판매합니다.

물론 세트로 구매하신다면 세트가격에 포함~!

쿠키의 종류는 아래부터

초코칩,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 더블 초코칩, 라즈베리 치즈케익, 오트밀 레이즌

이렇게 총 5가지가 있으며

서브웨이 쿠키는 워낙 단맛이 강하기 때문에 이점을 유의해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오트밀 레이즌과 라즈베리 치즈케익을 선택~!!

그럼 시식해 볼까요?

7.jpg

저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세트에그마요 세트를 시키니

구분하라고 에그 스티커를 붙여줬네요 ㅎㅎ

일단 에그마요부터

8.jpg

겉으로 보기에는 채소가 너무 많아 에그마요가 보이지 않습니다 ㅎㅎ

9.jpg

반을 가를 경우 빵 안쪽에 에그마요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죠~

에그마요 샌드위치의 경우

기본의 충실한 맛?

크게 호불호를 가리지 않는 산뜻한 샌드위치 였습니다.

10.jpg

다음으로는 로티세리

로티세리 역시 겉으로는 바베큐 치킨이 보이질 않네요 ㅎㅎ

11.jpg

단면으로 자른모습

채소가 너무 많아 넘치네요 ㅎㅎ

음...

솔직히 로티세리에서는 특별한 맛을 못 느꼈습니다.

바베큐라 불향이라도 좀 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그냥 평범한 맛?

로티세리 세트5,900원

에그마요 세트3,900원인데

두가지 메뉴를 함께 먹어보니 비슷비슷 ㅎㅎ

그냥 소스맛을 다르게 했더니 소스맛만 다른 샌드위치 느낌?

개인적으로 느낀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_+

샌드위치를 다 먹고

12.jpg

13.jpg

마무리는 쿠키~!! +_+

혼자 2가지 메뉴를 먹으려니 배가 엄청 부르네요 ㄷㄷ

Sort:  

저는 아직 못가봤지만 채소도 많이 들어가고 건강식처럼 보입니다~^^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왠만한 패스트푸드점보다는 건강식처럼 느껴져서 종종가요~
맛도 맛있고요 +_+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평택시 중앙2로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_+

서브웨이 대학생때 자주 먹었는데 요새는 잘 안보이더라고요~ 에그마요 샌드위치 맛나 보입니다!!ㅋ

저는 늘 먹고싶어도 주변에 없어서 못먹었는데
2달전에 생겨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_+

This post has received a 0.82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makefigure.

This post has received a 3.33 % upvote from @kittybot thanks to: @makefigure.

사진이 고퀄이네요^^ 점심먹었는데 먹스팀 보니 배고프네요.ㅎ

사진 퀄리티가 괜찮나요? ㅎㅎ
점심은 먹고 돌아서면 또 배고프죠 +_+

아직 한번도 안가본 촌놈입니다
주문을 못할가봐 겁나네요 ㅋㅋ 맛있어보입니다 !!

저도 처음 서브웨이 들어갈때
'어떻게 주문해야되지?' 이러면서 주문했는데
알아서 주문해주니 편하더라고요 ㅎㅎ

저도 서브웨이 좋아해요! ㅎㅎㅎ 행사는 역시 좋죠!!!!!
전 늘 야채 모두 많이 넣어주시구, 소스는 추천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칩니다.....

소스를 추천해달라면 샌드위치에 맞게 선택해주시나요? ㅎㅎ
저도 다음번에는 추천을 받아봐야겠네요!!

음 직원분에 따라 다른것같아요 ㅋㅋ
열심히 골라주시는 분이 있고 그냥 대충 골라주시는 분이 계시고! ㅎㅎㅎ
아니면 인터넷검색으로 추천소스를 찾아보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서브웨이 너무 좋아요!!
선택할 수 있어서 기쁨 2배!!

ㅋㅋㅋ 맞아요!!
저녁으로 또 서브웨이 가고싶어지네 ㅎㅎ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서브웨이..주문하기 무서워서 항상 안갔는데
이거 보고 참고할게요!! 감사해용>_<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자주보러 놀러올게요 ㅎㅎ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 감사합니다~!
자주만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88.84
ETH 2388.8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