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호텔 조리장이 만든 짜장면~

in #muksteem7 years ago

9.jpg


주소

경기 평택시 조개터로37번길 33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 입니다~ +_+

오늘의 먹스팀은 중식요리 전문점 '도원'입니다.

1.jpg

위치는 합정동 조개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생긴지는 거의 2년이 다되가는 것 같은데

처음 오픈할때부터 호텔 조리장이 직접 주방장을 맡았다고 해서 유명해진 곳입니다.

실제로 맛을 보면 어느 중국집보다 맛있어서 평택에서도 맛집으로 알아주는 곳입니다 ㅎㅎ

7.jpg

인테리어도 상당히 고급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 천장샷만 찍는걸로~ ㅎㅎ

2.jpg

자리에 앉으면 따뜻한 차부터 주시는데

3.jpg

저희 어머니는 음식 맛보다는 귀여운 찻잔이 마음에 든다며 자주 오고 있네요 +_+

4.jpg

도원은 요일별 점심할인 메뉴가 있습니다.

월요일은 마파두부밥

화요일은 새우 볶음밥

수요일은 하얀 짬뽕

목요일은 삼겹살 덮밥

금, 토, 일은 고추 잡채밥

이렇게 요일별로 1천원씩 할인해주고 있는데

오후 3시까지 주문들어간 음식에 대해서만 할인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 덮밥과 고추 잡채밥이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ㅎㅎ

5.jpg

6.jpg

그 외 다양한 코스요리와 식사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오늘 짜장면이 땡겨서

일반 짜장과 유슬짜장을 시켰습니다.

8.jpg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무 무침, 양파, 춘장이 나오는데

저랑 어머니는 단무지 말고는 잘 안먹게 되네요 ㅎㅎ

9.jpg

드디어 나온 일반 자장면

비주얼부터 식욕을 자극하네요 +_+

10.jpg

다음은 제가 시킨 유슬자장

슬이라는 단어가 채썬다는 의미로

유슬짜장면에 들어가는 고기나 모든 야채들이 채로 썰어져 나옵니다.

또 부추에 한번 휙~ 볶아내서

유슬짜장을 먹는 동안 부추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일반 짜장보다는 유슬짜장을 추천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평택시 조개터로37번길 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9.12 % from @appreciator thanks to: @makefigure.

사진이 너무 이뻐요 ^^ 붕어잔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ㅎㅎ
붕어잔이 너무 귀여워서 하나 사고싶어요 +_+

짜장면 땡기는 날인데, 사진 보니 참을 수 없네요.
아직 우리집 근처에 있는 맛집 짜장면 집을 못 찾은 게 아쉽네요.
언제나 짜장으로할지 짬뽕으로 할지 고민하다 짜장면만 시키는 일인입니다^^

짜장과 짬뽕을 고민할땐 언제나 짜장을 시키게되죠 ㅎㅎ
짬뽕은 배신할수 있지만 짜장맛은 웬만해선 평타!! +_+

와 중국음식 좋아하는데 퀄리티가 ㄷㄷ하네요...

ㅎㅎ 보기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죠! +_+

유슬 짜짱 진짜 맛나보여요!!!
메피님 요새 보팅 짱인데여?!!? 부럽 ㅠㅠㅠ

다 봇이에요 ㅜㅜ
손해보면서 보내는거에요 스팀파워 올리려고 ㅎㅎ

Wow enak sekali

Wow great post love the food

Thank you~ :)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고 인테리어나 찻잔등도 훌륭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