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늘의 점심도 서브웨이 ㅋㅋ

in #muksteem7 years ago

1.jpg


주소

경기 평택시 중앙2로 16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 입니다~ +_+

오랜만에 또 서브웨이로 돌아왔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먹스팀은 서브웨이 샌드위치 중 하나인 '터키' 입니다!

1.jpg

터키는 칠면조 4장과 치즈 2장이 들어가며

15cm는 5,100원

30cm는 8,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6.jpg

이번에도 저는 허니 오트 빵을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허니 오트가 제일 맛있는 듯 ㅎㅎ

빵위에 얇은 터키를 올린 뒤

8.jpg

치즈와 양상추, 피클, 토마토 등 이쁘게 차곡차곡 쌓으며 나만의 서브웨이를 만들어 줍니다~

7.jpg

물론 다른 토핑을 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기본으로도 충실한 맛을 내고 있으니 취향에 따라 추가하실 분은 추가하세요~

2.jpg

- 터키 추천 소스

허니 머스터드 + 사우스 웨스트 + 랜치드레싱

1.jpg

이후 쿠키를 골라주시면 되는데

쿠키의 종류는 오트밀 레이즌, 더블 초코칩, 라즈베리 치즈케잌,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 초코칩

이렇게 5종류가 있으며

더블 초코칩.jpg

저는 오늘 단맛이 땡기기 때문에 그냥 초코칩도 아닌 더블 초코칩을 선택~!!

2.jpg

그럼 먹어볼까요? +_+

3.jpg

분명히 포장해줄때는 샌드위치 모양이 이뻤는데

먹으려고 보면 항상 뭉개져있네요 ㅎㅎ

4.jpg

물론 들어가는 재료가 많은 만큼 넘칠 수밖에 없어서 그런건가 ㅎㅎ

푸짐한 내용물을 보니 벌써부터 배불러지네요 +_+

5.jpg

그래도 이렇게 잘라서 먹으면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니

먹기도 편하고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칠면조 고기에 허니 머스타드 소스가 어우러지니 더욱 맛있네요!! +_+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heer Up~!!

서브웨이 간단하기 해결하기 짱짱이죠 ㅎㅎ
군침 도네요

ㅎㅎ 주문하면서 바로바로 만들어주니
간단하고 빠르게 식사를 해결~ +_+

전 써브웨이보다는 퀴즈노스 파이긴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소스가 써브웨이에 있어서 즐겨 간답니다 ㅎㅎ 사진 보니까 더 먹고싶네요! 아마 오늘 저녁에 먹을 듯..합니다..ㅎㅎ

퀴즈노스? 처음 들어보는데 검색해봐야겠네요!
여긴 촌동네라 없나 ㅜㅜ

서브웨이는 항상 주문이 복잡해 이용이 꺼려지는데...메피님 사진을 보니 얼른 달려가고 싶네요..ㅎㅎ 보는 것 만으로 군침이 도네요..ㅋㅋ

주문이 복잡하신가요? ㅎㅎ
복잡하면 알아서 해달라고 하면 해주시던데 +_+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3.89% vote... I was summoned by @makefigure!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서브웨이 가본지 너무 오래됐네요.
사진 보니 막막막 먹고 싶어요^^

your post is veery good

근처에만 있다면 매일가도 질리지 않죠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평택시 중앙2로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_+

와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뭔가 편집 작업 같은 거 잘하실 거 같은.. 스승..님..!!ㅋㅋㅋㅋ농담이에요. 글 잘 보고 갑니닷 ㅎㅎ 저희 지역에는 서브웨이가 단 한 군데도 없는 건 비밀..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닷!

감사합니다~ ㅎㅎ
저희도 없었는데 2달전쯤에 새로 생겼어요!! +_+

Subway 간단하게 해결하기 좋은곳이죠ㅎㅎ베지를 먹으면서 건강한 맛이다라고 최면을 겁니다ㅎㅎ

ㅎㅎ최면을 걸지 않더라도 건강한 맛이죠!! +_+

서브웨이 매니아시군요 ㅎㅎ

ㅎㅎ 서브웨이를 좀 자주올렸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7.26
ETH 2570.1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