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먹스팀) 손으로 만든 짜장면~

in #muksteem6 years ago

8.jpg


주소

경기 평택시 조개터로15번길 22-3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 입니다~ +_+

오늘의 먹스팀은 손으로 만든 짜장면입니다~!!

1.jpg

합정동 조개터에 위치하고 있는 정통손짜장 '아리향'은

1층과 2층을 모두 사용하고 있으며

또한 건물 내벽이 유리로 되어있어

주방장이 직접 손으로 면을 만들고 있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jpg

내부에서도 역시 주방장의 모습을 확인할 수는 있지만

면을 만드는 모습까지는 확인이 불가하네요 ㅎㅎ

이곳에는 요일별 점심특선 메뉴가 있는데

마파두부밥 7,000원

아리향 특밥 7,000원

고추 덮밥 7,000원

북경해물밥 8,000원

육사짜장 7,000원

요일별 메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만 가능합니다~

7.jpg

주문과 동시에 나오는 기본 반찬

특히 개인당 1개씩 나오는 저 튀김은 달달하니 맛있네요 +_+

한 개 밖에 안줘서 조금 아쉬움...

8.jpg

아리향 기본 짜장면 (6,000원)과

9.jpg

면과 짜장이 따로나오는 간짜장~ (7,000원)

10.jpg

맛있게 쓱 비벼 먹으면 꿀맛이네요 ㅎㅎ

아리향의 짜장소스는 기존 다른 중국집보다 조금 강한편으로

짠맛과 단맛이 강하게 있어서

평소 짜게먹는 제 입맛에는 딱! 맞습니다 +_+

특히 손으로 만든 면때문에

면의 크기에 따라 붙는 소스의 양이 달라며

먹을때마다 짠맛과 단맛이 다르게 전해져서

먹는 내내 입안이 즐거워집니다 ㅎㅎ

Sort:  

Wow so nice..it good to be an enterprenuerer atleast u made it your self all through. It is cool anyways

저희집 주변에는 수타가 아예 없습니다.
그래서 먹을때마다 단짠단짠이 다르게 느껴지는걸 못 느껴봤네요 ㅎ
아직 점심전인데 침 넘어갑니다. 꼴딱..

수타면이네요. 짜장면 정말 맛있겠네요;;; 먹고싶다~ ^^ㅋ

와 손으로 만드는걸 보이는 짜장면집이라니 음식기다리면서 심심하지도 않고 유리라 위생면에서도 맛나게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메피님 즐거운 수요일되세요^^

You got a 4.44%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makefigure! Earn 90% daily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You got a 1.29%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makefigure!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와... 점심시간에 위산테러 으악

생긴지 얼마 안되는 곳인가요?

오래 살던곳이라 반갑네요^^

시간되시면 송탄의 홍태루 함 가보세요.
탕수육이 끝내줍니다 ㅎㅎㅎ

헐 계속 먹게되는 단짠 짜장면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