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의정부 도쿄스테이크

in #muksteem7 years ago

도쿄스테이크.jpg

안녕하세요. 알콩달콩의 @luria 입니다.
오늘은 야무지게 다녀온 의정부 스테이크집
도쿄스테이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체인점으로 예전에 건대에서 한번 가본 적이 있는데
의정부에서 찾아볼 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도쿄스테이크1.jpg

밖에서 보는 인테리어가
이렇게 이뻐도 되는건가요?
정말 들어오라고 손짓하는 기분이었어요!

도쿄스테이크2.jpg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었는데
저희가 먹음 음식들 위주로 찍다보니..
메뉴판도 찍은게 두장뿐이네요^^;;

메뉴는
부채살 스테이크와 큐브 스테이크 덮밥
사이드로는 웨지감자, 얼음가득 콜라까지
4가지로 선택했습니다.

도쿄스테이크5.jpg

기본으로 세팅되는 음식이에요.
저 오코노미야키같이 생긴아이는
남자친구만 먹어보고
제가 안먹어봐서 맛설명은 어려울 것 같아요.
(솔직)

도쿄스테이크6.jpg

이게 바로 얼음가득 콜라입니다.
얼음가득이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얼음이 적었어요.
기분탓이겠죠?

도쿄스테이크8.jpg

먼저 나온 메뉴는 부채살스테이크입니다.
숙주와 스테이크, 그리고 달콤한 소스!

도쿄스테이크9.jpg

보이시나요?
진짜 소스랑 고기 자체에
윤기가 엄청 돌면서
잘 어울어져서
맛있게 넘어가더라고요!

하지만, 이 메뉴말고
제 취향을 저격한 그 메뉴!

도쿄스테이크7.jpg

큐브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큐브 모양으로 잘라진 스테이크와
스테이크소스, 그리고 밥까지
진짜 한끼 든든하게 먹었어요.
달달한 소스와 밥의 조화는..
그냥 끝장납니다.
직접 드셔보셔야해요.

도쿄스테이크10.jpg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트접시위에 예쁘게 담겨진
웨지감자입니다.
치즈와 따뜻한 감자의 조합은
언제나 옳은 것 같아요.


의정부 도쿄스테이크는
테이블이 잘되어있어서
혼자 다녀오기에도 무난한 것 같아요.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도쿄스테이크 의정부역점
TEL : 031-486-7464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96-20 1층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96-20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체인점이군요 가봐야겠어요 남자친ㄱ,.........엉어엉

와 진짜.. 덮밥은 소스가 신의한수였어요ㅠ_ㅠ 너무 달달하니 맛있어서 혼자 다먹었어요ㅎㅎ;;

우왕 너무 맛있겠어요!!!! ㅠㅠ 완전 제스타일인데 ㅜ 의정부역점까지는 못가지만 가까운곳 어디있는지 확인해봐야겠어요! ㅎㅎ
사진 잘 보고 갑니당 ^^ 팔로우 & 보띵 꾹 하고 가용! ㅎㅎ

음식이 예쁘고 맛깔스럽게 잘 나오네요
한번 가봐야 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어우 사진 ㅜ ㅜ 꼴깍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51.76
ETH 2347.5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