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안주의 정석을 말하다 - 대명 소곱창 갑입니다 ㅎㅎ

in #muksteem6 years ago

집하고 가까워서 군자역으로 가끔 외식으로 하러 갑니다

아내도 곱창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 곳인데 소개를 한번 해드릴께요

사실 자주 가지는 못해요

왜냐구요 비싸니까

그래도 소주안주의 갑입니다

대명소곱창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298

요즘 갑질한다고 하잖아요

이곳은 맛이 갑입니다

1.jpg

제가 군자역 곱창 맛있는집을 여러 군데를 가보았는데

이곳이 가장 괜찮은것 같아요

소곱창집이 처음에는 한두군데 밖에 없었는데 요즘이 참 많아졌어요 이것도 유행을 타는가 보아요

2.jpg

대명소곱창집은 이렇게 부추가 푸짐하게 나옵니다

이상하게도 잘 맞는것 같아요

3.jpg

그리고 깍두기 이렇게 밑반찬은 끝 아주 간단하교

물론 양파와 고추 같은것은 같이 나옵니다

4.jpg

저희 가족은 양이나 대창같은 것은 못먹고 이 소곱창만 먹는답니다

다른것은 냄새가 난다고 그러더라구요

곱창은 초벌을 해서 나오고 그다음 이모님들이 직접 구워주니 손대실 필요가 없습니다

간혹 뒤집으면 혼나요 ㅎㅎ 농담입니다

어때요 때깔이 좋지요 선분홍 색깔이

살아있네 살아있어 ~~~

5.jpg

어느 정도 익으면 이렇게 사이드로 부추를 얹어줍니다

6.jpg

그리고 양파와 마들도 나중에 같이 먹으면 참 맛나죠

꿀꺽~~~~~~ 지금도 생각하니 먹고싶어져요

자 그러면 제가 좋아하는 대명 소곱창 맛은 어떤지 시식을 해볼까요

7.jpg

지글지글지글 탱글탱글하게 아주 잘 익었네요

먹고 싶어용~~~~

8.jpg

그래서 이렇게 그냥도 먹어보고

9.jpg

또 이렇게 부추와 같이도 먹어보고

10.jpg

먹고나면 반드시 나의 친구 쇠주도 한잔

캬~~~~~~~~~~~~ 아 좋다

이렇게 좋을수가

안주가 술을 부르는 군요

11.jpg

이렇게 하다보니 어느덧 다 먹었네요

그럼 그다음 뭘 먹어야 할까요

빙고 ~~~~~~~~~~~~ 밥을 볶아서 먹어야 겠죠

소주 곱창 밥볶음 3연타석이네요

11.jpg

12.jpg

이모님을 부추를 많이 줘서 3그릇이나 먹고

13.jpg

어떄요 이정도면 정말 맛있어 보이질 않나요

ㅎㅎㅎ

주말이네요 우리 스티미언님들도

맛난것 드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29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they need translation options in steemit..looks yummy but don't know what it is.. for all i know its dog meat.

사진만 봐도 쐬주를 부르는군요.
부추도 푸짐하게 나오고 곱창도 맛있어 보이네요.
군침 돌아요. ㅋㅋ

소주 안주 인정 ㅠㅠ곱창 엄청 땡기네요........마무리로 볶음밥까지 완벽해요!! 부추많이 줘서 너무 좋네요:)

안녕하세염^.^ 첨방문했은데 사진잘찍으셨네요~~~ 가족과함께 먹으려 가고싶은 충동이 느껴지네욤^^'멀지않은 곳이라 가봐야겠어요
보팅 맞팔해욤 ^.^

어휴,, 너무맛있겠네요..ㅜㅜ

곱창 최고입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37.04
ETH 3270.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