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이 칼국수 드셨보셨나요?

in #muksteem7 years ago

7.jpg

칼국수 맛집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 맛이 아주 끝내주네요 따봉~~~~

1.jpg

이곳은 처남이 소개해준 곳입니다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 집인데 용인에서 칼국수 맛집으로 소문이 난 곳입니다

시간이 없어 주말에만 가게되는데 항상 손님이 많더라고요

1인분에 8천원인데 소개하면 깜짝놀랄거에요

샤브샤브 형태로 먼저 먹는데

나오는 것이 야채, 등림, 손칼국수, 볶음밥 이렇게 해서 8천원입니다

어때요 정말 싸죠

3.jpg

먼저 나오는 것이 얼큰한 육수에다 버섯과 미나리가 나옵니다

77.jpg

잠깐 궁금한것이 생겼는데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라고 이름이 되어있는데

이곳 지명이 구좌리가 아니거든요

잇님들 혹시 구좌리나는 지명 아시나요

아시는분들 댓글좀요

3.jpg

그리고 이렇게 등심이 나옵니다

샤브샤브 형태로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

저는 국물을 우러나게 하기 위하여 한꺼번에 다 넣어서 하나씩 건져 먹습니다

4.jpg

제가 칼국수 맛집 이라고 이곳을 이야기 한것은

이것 김치때문이기도 합니다

제가 김치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와이프가 김치보이라고 합니다

정말 너무 감칠맛 나요

보기기에도 그렇죠

88.jpg

자 그러면 슝~~~~~~~하고 등심을 넣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군침이 도네요

이거 얼큰한 국물을 먹으면 전날 먹었던 술이 확 깰정도입니다

4.jpg

자 이제 먹어 보겠습니다

미나리와 버섯 그리고 등심을 얹어져 와사비 소스에 콕 찍어 드시면 됩니다

5.jpg

저는 이 와사비가 좋아서

될수있는한 진하게 먹는 편입니다

6.jpg

그리고 난 다음 얼크니 손칼국수를 넣습니다

밑에 눌러붙지 않도록 계속 저어 주면서 익히면 됩니다

면이 넙적하고 탱글탱글 해서 씹이는 식감이 아주 끝내줍니다

정말 칼국수 맛집입니다

7.jpg

이렇게 해서 다 먹고 나면

또 볶음밥이 나옵니다

김가루를 듬뿍 넣어서 나오는데 깜빡있고 사진을 못 찍었네요

어때요 정말 많이 나오죠

한번가면 계속 가고싶은 집이랍니다 ㅎㅎ

8.jpg

저희 가족은 어느 식당을 가더라도 이렇게 꼭 정리를 해주고 옵니다

그래서 아주머니들이 기억을 잘하고 계세요

사는것이 거기서 거긴데 이왕이면 좋은게 좋은것 아니겠어요 ㅎㅎ 저의 자랑

구좌리 얼큰이 칼국수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한터로 34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한터로 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해요

샤브샤브에 칼국수라니, 정말 맛있어 보여요. 특히 가득 들어있는 미나리가 너무 매력적이군요. 다음번에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

네 미나리가 의외로 매력이 아주 많아요
ㅎㅎ
국물이 끝내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13.08
ETH 2452.2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