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장모님 손만두 사랑을 먹고 왔습니다

in #muksteem6 years ago

이번 명절에 처가집에 갔는데 아주 푸짐하게 많이 차렸더라고요

명절떄 늘 제가 좋아하는 잡채, 갈비도 좋았지만

손수 손으로 빚어 주신 손만두가 가장 좋았습니다

자식 손녀 손주들을 위해서

허리가 안 좋은신데도 이렇게 직접 빚어 주시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1.jpg

강원도 분이시라 만드는 모양이 특이할수 있어요

저도 시골에서 자랐는데 어렸을때는 꿩만두 토끼만두 닭만두등 다양하게 먹었던것 같아요

요즘은 대부분 돼지고기를 넣은 고기김치만두를 만들어 먹지요

이렇게 많이 해서 끓여서도 먹고 담아도 왔습니다

정성이 들인 손만두 잠모님 잘 먹었습니다

2.jpg

만두국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조금 쑥스럽지만 여기서

사랑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직접 장모님에게 사랑합니다라고 하시는건?? 어떠실지??? ㅎ
저도 이번에 장모님이 차리신 많은 음식을 먹고 왔네요 ㅎ

ㅎㅎ 아직까지 장모님꼐 사랑합니다라는 표현하기가 쑥스럽네요
가능한 빠른 시일에 해보아야겠어요

만두모양이 특이하네요? 강원도에서는 이런식으로 만드는지 처음알게 되었네요.
그리고 몸이 안좋으신데 만들어주시니 ㅠㅠ 이런 만두는 정말 맛있을 수 밖에 없죠!

정이 뭔지 아프신데도 해주시네요
강원식이 좀 투박한 편이죠 ㅎㅎ
그래도 맛은 좋은 편이랍니다

장모님 사랑에 폭 빠지셨네요
복 많으신거에요 ^^
팔로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