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야근중 혼술 그래도 맛이 좋네요 드루와 드루와 ㅎㅎ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 출근하자 마자 야근을 하게 되었네요

직장인이라는 것이 이래서 고달픈가 봅니다 ㅎㅎ

설마 상사가 스팀잇 하고 있는 것은 아니겠죠

머피의 법칙이라고 안되는 놈은 안되는 경우가 있답니다

4.jpg

저녁을 먹고 편의점에서 피쳐 하나와

그리고 아구포, 쥐포 이렇게 마른 안주를 하나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혼자 덩그러니 사무실에서 일을 할려니 심심하기도 하구요

가끔은 이렇게 멍 때리듯이 혼술 하는 것도 기분이 나쁘지 않네요

3.jpg

잔은 그럴싸하죠

처남이 레스토랑을 해서 주류도매상에서 받은 것인데

사무실 책상 서랍에 하나 두었습니다

일년에 몇번은 안되지만 혼자 이렇게 먹을때

종이컵보다는 맛도 좋고 기분도 업 됩니다

2.jpg

안주로 사온 아구포와 쥐포

저녁을 먹어서 그런지 요런 간단한 것이 잘 어울리네요

씹는 식감도 좋구요

1.jpg

이렇게 거 하게 한상차림 입니다

너무 많아서 책상다리가 뿌러질것 같습니다

마음만은

들어가기전 이렇게 오늘도 일기를 쓰듯이 적고 들어갑니다

가끔은 이렇게 사무실에서 혼자 홀짝 홀짝 마시는 것도 기분이 참 좋네요

혼자 피쳐 하나 다 먹었더니 알딸딸 합니다

ㅋㅋㅋ

전는 이만 뿅~~~

술먹어서 오타가 있어도 너그러히 이해를 해 주세용

Sort: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짱짱맨이 항상 응원합니다.!

cute-digimon-ohgabriellima-pikachu-pokemon-Favim.com-292416_large.gifezgif.com-gif-maker.gif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88.31
ETH 3311.9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