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라멘 호로록, 망원동 라멘 맛집 [가마덴]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지난 주말 연남동을 갔다가 망원동으로 넘어 갔다죠 !!
망리단길이 예전부터 핫했지만 저는 비로소 이제서야 다녀왔습니다. 크큭
연남동과는 또다른 분위기이더라구요.
망리단길은 망원시장을 끼고 있어서 작고 아담한 가게들을 찾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좀더 정감있고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망리단길.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저녁 먹고 헤어져야 할거 같아서 여기 저기 맛집 탐방.
늦은 점심을 먹어서인지 배가 쉽사리꺼지지 않아 간단하게 라멘으로 결정 !!!
(간단하지 않은건가요? 크큭)

망원동 가마덴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로 70
영업 : 평일 11:30~21:00 Breaktime 15:40 ~ 17:30
토요일 11:30~21:00 Breaktime 없이 정상영업

IMG_9548.JPG

일본라멘집이라는 간판이 없다면 일본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일본 느낌 물씬입니다.
조오기 오른쪽에 보이는 흑경도 가마솥을 들여다본 모습, '검은 원'을 표현하는 장치라고하니 가게를 세심하게 신경 쓴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

IMG_9550.JPG

맛집이라 그른지 웨이팅이 있었어요.
저희도 30분정도 웨이팅후 가게안으로 들어 갈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이 양사이드로 바 형태로 되어 있더라구요.

IMG_9553.JPG

매장 내부도 화이트& 블랙으로 모던하고 심플해 보입니다.

IMG_9554.JPG

물에는 허브잎 을 넣어 두어서 물에 허브향이 나요 !

IMG_9552.JPG

요비라멘이 먹고 싶었는데... 재료부족으로 못시켰어요.
매운 돈코츠 라멘과 돈코츠라멘만 주문합니다.
점심을 늦게 먹어서인지 다른건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오니기리랑 마라고기볶음도 먹고 싶었는데 힝,
그걸 못먹고 오다니... ㅠ0ㅠ

IMG_9555.JPG

친구는 카라이라멘(매운돈코츠) 저는 모도시라멘 (돈코츠)으로 시켜봅니다.
가마덴은 라멘의 고장 후쿠오카 구르메지방 '요비모도시'를 이어가는 라멘집이라고하네요.
'요비 모도시'는 일본 정통 기법인 3가지 가마에서 3일간 순환식으로 끓여나오는 육수 조리법이라고 하니 정성으로 우려낸 육수임이 분명합니다.

IMG_9556.JPG

예쁜 그릇에 담긴 모도시 라멘.

IMG_9557.JPG

숟가락 위에 라멘과 숙주를 올려서 호로록 먹어 봅니다.
라멘 면발이 많이 두껍지 않고 찰진게 정말 맛있어요
국물의 육수도 진한게 너무 맛있구요 .

IMG_9558.JPG

차슈가 정말 대박 !!
토치로 겉을 한번더 구운거 같은데 속은 야들야들
고기가 어쩜 저렇게 야들야들 한건지.
한번 삶아서 겉만 토치로 구운건가 아리송 >_<

IMG_9559.JPG

라멘이지만 진한 육수에 정성이 가득 느껴지는 한끼였습니다.
배가 너무불러서 못먹은 오니기리를 아쉬워하며 망원동에 다시온다면 가마덴을 한번더 방문 하고 싶네요.
배가 불러서 느릿느릿 망원 시장 구경을 하면 주말 나들이도 끄읏

IMG_9560.JPG

즐거운 망원동 나들이 ♡.♡
숨어있는 맛집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Sort:  

차슈가 불맛이 입혀져서 엄청 맛날거 같아요. 마치 일본 현지에서 먹는 라멘집 분위기예요 (사실 일본에 가본적은 없지만 말이에요ㅋㅋ)
러브흠님 제가 스팀챗 드린거 있어요 봐주세용! 오후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그래서 제가 라멘집에서 라멘 먹는걸 좋아해요 크큭
현지에서 먹는 라멘집 분위기가 나서요 ㅋㅋㅋㅋ
저도 스팀챗 드렸어요 좋은 예감님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로 7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라멘 너무 맛나 보이네요 ~ 차슈가 크고 딱봐도 맛난 향기가 솔솔 ㅎㅎ 전 매콤한 돈코츠를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금요일 화이팅입니다 러브흠님~~~^^

저도 다음에 망원동에 간다면 매운 돈코츠와 오니기리를 도전 하겠습니다. 헤헷
즐거운금요일 되셔용 ^.^

매장도 이쁘고 라멘도 맛있어 보이네요. 라멘은 국물이 맛있는데 아침에 공복이라 배고프네요...ㅎㅎ

여기 라멘 국물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도 포스팅 하면서 너무 먹고 싶었네요. ㅎ
좋은 하루 되셔요 ★

입구가 정말 일본 같군요 ㅎㅎ 망원동 갈때 입구 구경하러(?)가봐야 겠어요

일본 느낌 물씬이더라구요.
나중에 망원동에 가신다면 들려 보셔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너무 맛나보입니다..ㅋㅋ

맛있었습니다. 하핫

망원동 한번 꼭 구경가보규 싶었는데ㅜㅜ 넘 재밌을거 같아요~

망원동 가실때는 최대한 굶주린 배로 가셔야 ㅋㅋㅋㅋㅋㅋ
길거리 음식도 맛난게 많구 맛집이 엄청 많더라구요 ㅠ0ㅠ
저희 너무 부른 배로 가서 아쉬웠어요 ㅠㅠㅠ

예~~~~~~~~~~전에 망원시장은 가봤는데 망리단길은 뭔지 모르겠네요~ ㅠㅠ
그 당시엔 저런게 없었던 것 같은데....
제대로 된 라멘을 맛볼 수 있는 곳 같네요~~

지금은 골목골목 여기저기 맛집이 꽤생겼어요
나중에 아이랑 셋이서 가보셔요 추천 추천 !!

오~ 진짜 맛집인거같아요!!
남편이랑 망원동나들이도 괜찮을거같아요~~
시간날때 가자고해야겟어요~^^

남편분과 가시면 알콩달콩 데이트가 되시겠어요
저도언젠가 남편과 ^0^

진짜 간판만 없다면 일본이라 해도 믿을듯 하네요! ㅎㅎ
엄청 맛있었나봐요... 저도한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
다음에 같이? ㅋㅋ

서울오신다고 하시면 버선발로 마중 나가겠습니다.ㅋㅋㅋ
라멘집으로 모시지요 독거 노인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324.87
ETH 2419.5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