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CAR스팀] 머스탱과 함께한 청계산 옛골토성 정복기!!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는 제 절친!! 고등학교 동창 놈이 새로 장만한 자동차와 함께

청계산에 위치한 옛골토성을 방문했습니다~

KakaoTalk_20180205_131835282.jpg
(번호판을 지우고 올려야 하지만 귀찮아서 ㅎㅎ 그냥 공개합니다 ㅎㅎㅎ)

저도 크로아티아에서 포드 트렌짓이라는 밴 차량을 하나 보유하고 있는데요

요즘 포드 차량들도 연비 좋고 괜찮게 잘 나오는것 같아요~

예전처럼 기름 많이 먹는 미국차라는 이미지는 지워진지 오래죠~ㅎ 하지만!

아직도 기름 빵빵 뿌려대며 다니는 자동차를 소유하고 싶은 욕망은 지울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제가 가지고 싶었던 자동차 리스트중 하나를 친구가 구입하여 대리만족 하고싶어

불러냈습니다.

"밥먹자!"

그랬더니 이 차를 끌고 나왔네요~~ 포드 머스탱!

참고로 제가 사고싶던 미국차 리스트

  1. 닷지 챌린저
  2. 포드 머스탱
  3. 쉐보레 카마로 중

2번째 순위인 자동차 입니다.

역시나 승차감은 남성미 철철 넘치는 거친 느낌! 살아 있더군요.

카랑카랑한 엔진소리도 마음에 들고~ 뒷 좌석에 베이비시트도 설치 가능해서

저도 지금 투 도어 신차 구입을 신중히 고려해보게 되었습니다. 와이프만 동의해준다면...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zoEV.jpg

저는 저 토글 스위치가 참 맘에 들더라구요~ 투박해 보이긴 하지만 뭔가 스포티한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단점은... 연비가 좀 안나와서 7Km 정도 나옵니다.

연비때문에 타는 차는 아니니까요 뭐~ㅎㅎ

참, 먹스팀인데 자동차 이야기가 너무 길어지네요^^

오늘 방문한 청계산 옛골토성 위치공유 드립니다.

상호명: 옛골토성 청계산 지점
위치 :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434 / 지번 신원동 69-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KakaoTalk_20180205_131812144.jpg

정문이구요~

KakaoTalk_20180205_131818258.jpg

이렇게 생긴 문을 따라 들어갑니다~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ZfmF.jpg

손님이 많았는지 별채로 안내를 해주시더군요^^

자! 앉아서 메뉴판을 살펴보고~~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RP1v.jpg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TtjX.jpg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V7Cp.jpg

저희는 패밀리 모듬을 시켰습니다.
새우 5마리 , 오겹살, 훈제오리, 소시지가 나옵니다~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WuRP.jpg
코다리도 먹고 싶었는데 다음에 먹기로 하구요^^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QrLP.jpg

밑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NHgJ.jpg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Mk1j.jpg
제가 좋아하는 고추장아찌!^^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GxXP.jpg

그리고 나서 메인이 나왔습니다~ 맛있어 보이죠?^^

훈제 오리가 정말 기가 막혔어요~ 오랜만에 한국에 와서 이런 음식 먹으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한참 배불리 먹고 나서 후식으로는 잔치국수와 선지해장국을 시켰는데

사진은 없지만 맛 평가를 좀 하자면

선지해장국은 맛있게 먹었구요~ 잔치국수는 절대로 시키지 마세요^^ 별루에요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ECC5.jpg

삼둥이도 와서 훈제오리 맛있게 먹고 갔다고 하는데 아이들 입맛에도

딱 인것 같습니다~!

배불리 먹고 나오는 길에는 뻥튀기를 꼭 챙겨드셔야 하는데요~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ALUB.jpg

정말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서 후식으로 딱이었어요~ㅎㅎ

오랜만에 엄마와 친구와 함께 식사도 하고 즐거운 주말이었습니다.

식사를 배불리 마치고 bistro33이라는 카페에 들렀는데요~

원래 이곳은 카페라기 보다는 맛있는 화덕피자로 유명한 집인가봐요~

스파게티도 굉장히 훌륭한것 같구요~

저희는 배가 터질것 같이 왔는데도 뒷 테이블에서 음식을 먹고있는걸 보면서

또 시켜 먹을까 고민하기도 했어요... 비쥬얼, 냄새 깡패입니다.

상호명 : bistro33
위치 : 네이버지도에서 본마을길 33번지 라고 검색!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rHfr.jpg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uINP.jpg
저는 레몬 꿀차를 시켰는데 정말 달고 상큼해서 맛있었어요^^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q2WZ.jpg
자몽을 좋아하는 우리 엄마는 자몽에이드 한잔!
KakaoTalk_Moim_51ZgmcCAM3GJJmHlKOWmXXutfEooEx.jpg
제 친구는 케모마일 티를 시켜서

오붓하게 옛날 이야기 나누며 회상에 젖었습니다.

고등학생때 이야기, 생각나는 선생님들, 연락 안되는 친구들... 추억팔이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ㅠㅜ

한국 올때마다 느끼는건데. 이렇게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것! 좋은 이야기 나누는게

얼마나 삶의 큰 활력이 되는지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

오늘도 재 충전 제대로 했습니다.

스티미언님들도 청계산쪽으로 나가서 맛있는 음식, 좋은 정기 이어받고 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한번 꼭 가보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434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차알못인 제가 봐도 너무 멋진 차량이네요 ㅋㅋ
곧 저도 차 뽑아야 할텐데.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리고기도 너무 맛있어 보이고 :) 아무쪼록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삼둥이 입맛 따라잡기 하루 하고오세요~ㅎ

정말 갖고 싶은 차네요! 하와이에서 운전할때 완전 짱이었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하와이에서 뚜껑열고 다녀보고 싶네요^^

^^ 즐거운 스티밋!!!
짱짱한 레포트^^ 한번 보세요 으쓱으쓱~
https://steemit.com/kr/@newiz/2256t9

감사합니다^^ 으쓱으쓱~~!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