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먹는스트로베리초콜릿 바사크바사크

in #muksteem6 years ago

1515829434588.jpg

원래도 투썸케익 좋아하는데 신메뉴?!인지 못보던 케익이 있더라구요
이름은 떠먹는스트로베리초콜릿 ㅎㅎㅎ
초콜렛은 좋아해도 초코케익은 선호하지 않는편인데
딸기가 있어서 골랐지요~:)ㅎㅎㅎ

DSC01231.jpg

딸기랑 초코랑 함께 냠냠냠

dfd.png

투썸아메리카노가 스타벅스나 커피빈이나 다른 프렌차이즈 커피전문점보다 커피 맛이 더 진한데
이런 달다구리 케익과 함께 먹으면 딱이에용! ㅎㅎㅎ

Sort:  

very tasty cake and very nice strawberry chocolate @lhllhl07

its look yumyummmm 😍😍😍😍🙆‍♀️

바사크바사크가 이름인줄알았어요..ㅎㅎ

I also have articles on strawberries, you can consider it. thanks you

delicious this evening menu of friends, posts that attract friends

yeah!zz

sir new to steemit please follow and upvote my posts

zzz

its look yummy

yummy so sweet!

ımmmm mükemmel gözüküyor özellikle çilekler olsada yesem :)

투썸은 역시 디저트죠 ㅎㅎ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저도 투썸 케익을 좋아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