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밥하기 좋은 지코바치킨 + 떡사리추가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9 years ago

KakaoTalk_20171011_075617607.jpg

치킨이랑 밥먹기 좋은 지코바치킨이에요
요즘에는 아예 광고할때 옆에 햇반같은것도 같이 사진넣어서 치밥하기 좋은 치킨이라고
적혀져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튀긴 치킨보다는 이렇게 숯불구이 치킨을 좋아하는데..
남편이 튀김옷이 두꺼운 치킨을 좋아해서 종종 튀긴치킨도 많이 먹지만
아무래도 저는 이런 숯불양념구이 치킨이 좋더라고용:)ㅎㅎㅎ
밥이랑 같이먹으면 더 꿀맛-ㅎㅎㅎ

떡사리는 필수랍니다
명절동안 너무 기름기 있는 음식을 먹어서
며칠간은 매콤한 음식이 계속 땡길꺼같아요~!
떡사리 추가하면 쫠깃한 떡이 추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지점이 많이 없어서 안타까움 ㅠ_ㅠ ㅋㅋㅋ

Sort:  

점심시간에 주문한 음식이 서빙되길 기다리고 있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지바코 오늘 한번 신랑이랑 시켜 먹어봐야겠어요~^^

Husband]지바코가아니라 지코바예욬ㅋㅋㅋㅋㅋ
웃기므로 풀보팅!!!

Great post and very informative. @lhllhl07 Have learnt a lot from it.

저도 무봤나촌닭 스타일이 저랑 맞더라구요...^^

맞아요 저도 촌닭좋아하는데ㅋㅋ
그스탈이에용ㅋ

밥 없어도 떡사리가 한 몫 할것 같아요.
매꼼하게 땅기는 맛일 듯 싶네요 ^^

ㅋㅋ맞아요 정답입니당ㅋㅋ
매콤쓰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08.64
ETH 1573.0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