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첫도전 OK능이마을 - 삼계탕 맛있게 먹으면 그게 맛집이다!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nhj12311
중간에 아내분께서 말로만 그러고 삼계탕을 안해주신다는 멘트 너무 웃겼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드님 표정을 보니 행복해보이네요! 그 모습을 보시면서 흐뭇해 하셨을 것 같군요 :)
충전된 에너지로 한주를 무사히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감사, 감사, 감사합니다 ㅎㅎ저도 한번씩 놀러갈게요

@nhj12311님 늦은 밤 궁금한 것이 생겨서 댓글을 남깁니다.20170815_005642.png
할인율이 왜 나오지 않는건지 ㅠㅠ 제가 쓴 글 양식에 어떤 문제가 있는건지... 알 수 있을까요? 글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kr-market] BHC 후라이드치킨+콜라1.25 쿠폰

소비자원가 인식이 되지 않아서에요 뒤에 '원'이 붙어있어야 합니다~ 제가 지금 개발중인 기능과 함께 패치할 내용이긴합니다. ^^ 그래서 따로 언급드리지 않았고요. 원래 @jungs님과 제안드렸던 포맷에 보면 소비자가격 : 19000원과 같이 원으로 끝나게 되어있어서 제가 원으로 인식하게 해놓았는데 원을 안붙이시는 분들이 생겨서 제가 원이안붙어 있어도 인식 가능하도록 로컬에는 수정한 상태입니다~ 단 제가 다른 기능들도 개발중인게 있어서 커밋 일정을 오늘로 생각하고 있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