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먹스팀 개발자가 조선일보 IT조선에 나왔습니다.

in #muksteem6 years ago

포스팅할 내용이 없는 뉴비들 입장에서 먹스팀은 아주 쉬운

입문용 포스팅이라 할수 있습니다.

맛집 찾아가서 사진과 주소와 간단한 음식평만 적으면 됩니다.

네X버 전문블로거들은 뭔가 상업성이 강해서 거부감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네X버같은데 맛집 소개해도 전문블로거들의 화려한 포스팅에

밀려서 주목도 받지 못하기도 하고 딱히 보상도 없습니다.

처음엔 포스팅할거 없을때 먹스팀을 포스팅하고 먹스팀에서 보팅받는

재미로 했는데 어느덧 내가 만든 맛집 블러그가 재미도 있어지고

사람들에게 맛집 소개해 주면서 뿌듯함도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내 일기(?)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뉴비들에게 먹스팀은 스팀잇 진입장벽을 낮춰주는 역할도 톡톡히 해준거 같습니다.

먹스팀 IT조선에 나오다.

아이티조선.jpg
먹스팀개발자.jpg

[헬로 스팀잇] 이종현 먹스팀 개발자, "광고 없는 맛집 서비스, 먹스팀이 만들겠다."
http://it.chosun.com/news/article.html?no=2848173
<it조선>

개발자님 생각이상으로 꽃미남이라 놀랐습니다.

자세한 기사는 링크기사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종현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먹스팀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ps) Tip- 주말에 먹스팀이 많이 올라와서 주중이 보팅파워가 쎕니다.

#steemit
#kr-food

Sort:  

오호 스팀잇이 신문기사에~!!

요새 점점 스팀잇이 메이져 언론사에
노출빈도가 올라가네요 ㅎㅎㅎ

코인신문이나 마이너 신문들 말고요 ㅎㅎㅎ

얼마전엔 스팀잇에 한국경제TV 계정도 생겼더라고요

💕
Sir, your 📮post is 👍good
Sir, please see my profile
Sir, I am new
Help me how can up

앗, 저 분이 먹스팀 개발자시군요!

갑자기 나도 먹스팀 하나 써 보고픈 욕구가 생기네요.

어디 보자, 내가 아는 맛집이...

네~^^
원래 맛집 좋아했는데
먹스팀때문에 요새 재미가 쏠쏠합니다^^

먹스팀 올리기만하다가 역으로 이용해봤는데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확실히 초록창에서 검색하는 후기랑은 다른매력.

네 네 ㅎㅎㅎ
뭔가 어설픈 후기가 더 매력적이죠? ㅎ
왠지 진솔한 후기 같고요 ㅎㅎㅎ

ㅋㅋㅋㅋㅋ저도 워낙 먹는 걸 좋아해서 먹스팀만 쓰게 됩니당ㅎㅎㅎㅎㅎ개발자님 사진보니 왜이렇게 반갑죠?ㅎㅎㅎㅎ

글쵸? ㅎㅎㅎ
비탈릭 부테린같이 오덕느낌 안나고
오사카 애플스토어 매니져 느낌이네요 ㅋ

먹스팀 진짜 나중에 더 기대되요~

네 네
지금 아직은 불모지 같은데
나중에 맛집블러그 신뢰도 1위
찍을거 같아요 ㅎ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점점 스팀잇이 커가고 있고 많이 알려지고 있네요! 이 기사를 많은 분들이 봤으면 좋겠네요.

이런 기사 보면서
암호화폐가 얼마나 클린하고
순수한지 알아주면 좋겠네요

특히 우리 스.티.미.언 들이요!

아 먹스팀 개발자가 이종현님이셨군요

이 글을 통해서 알아갑니다

네이버 블로그 협찬과 달리 실제 후기가 담겨있으니 스팀잇은 앞으로 더 흥할 거에요!

네 네
광고없는 먹방후기를 블럭체인이 만들어낸거죠^^
네X버 먹방후기 보고 가서 맛없고 비싸고 기분 잡치면
정말 사회적인 손실이라 봤어요

먹스팀을 비롯한 테그가 열정가득한 스티미언들의 노력으로 만들어 지는 군요..난 그럼 kr-gardenging or planting..
덕분에 또하나 배웁니다.

네 화이팅입니다^^

숨어서 묵묵히 지원해주시는 @lee5님이시군요. ㅎㅎ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네 뉴비들에게는 단비같으신 분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97.29
ETH 2390.51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