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건대앞 컴온그라운드 쇼핑몰 3층에 위치한 타이 레스토랑 (방콕야시장)

in #muksteem6 years ago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3층

전화 : 02-2122-1261

주차 : 주차가 되기는 하고 5만원 이상 결제시 1시간 무료지만 협소한 편

상호명 : 방콕야시장

[방콕야시장] 팟타이, 볶음밥, 뿟빠풍커리

건대입구역 근처에 컴온그라운드 쇼핑몰 3층에 있습니다.

일단 요리 사진 먼저 보시죠.

새우볶음밥, 팟타이 오리지날, 새우팟타이 사진입니다.

양은 적당합니다.

가격은 각각 만원 미만입니다. 저렴해서 좋습니다.

IMG_3705.JPG

새우 뿟빳뽕커리입니다.

새우로 한거니 "꿍빳뽕커리"라 불러야 합니다.

15,000원으로 저렴합니다.

크랩으로 한 "뿟빳뽕커리"는 20,000원입니다.

식사에 비해 양은 적은 편입니다.

약간 향신료 향이 쎈편입니다.

팟타이나 볶음밥이 입맛에 더 맞는거 같습니다.

밥을 추가해서 비벼드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IMG_3707.JPG

가게 전경 사진

탁트인 3층은 옥상같습니다. 시원한 분위기가 좋습니다.

중국인, 일본인 관광객들도 많이 오시는거 같습니다.

1층 2층에 쇼핑몰도 있으니 한번 가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IMG_3701.JPG

IMG_3703.JPG

Sort:  

타이푸드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겟네요!!^^

네 한번 가 보세요~

우와,, 진짜 언제 시간됨 꼭 가보고 싶어요^^

네 감사합니다~

사진보고현지에서먹었던느낌이들어태국가신줄알았어요ㅎㅎ건대자주가는데가봐야겠다는~!!!^^

ㅎㅎㅎ 비슷하죠???

마니또 지원 왜 안하셧어요~?? ㅎㅎㅎ

다음에 지원해주세요~!!

앗 이번에놓쳤네요ㅜㅜ다음에꼭지원하겠습니다!!^^

넵 ㅎㅎㅎ

못본데 같은데 새로 생겼나봐요..

저도 다음에 가볼게요~
건대쪽 저도 자주가는데 ㅎㅎ

와우 포스팅 부탁해요~ ㅎㅎㅎ

건물모양이나 외관이 정말 방콕야시장 스타일이네요, ㅎ

네 맞습니다^^

저 사진보니 지금이라도 저녁 먹어야겠어요ㅠㅠ
저두 커먼그라운드 가 본 적 있는데..ㅎㅎ
소개팅남과 두번째 데이트를 하구 저기서 ㅃㅇ했다죠.... 아마........ㅋㅋ

오호 ㅎㅎㅎ
소개팅남과의 애틋한 추억이 ㅋㅋㅋ
벨로짱은 남자들한테 인기 엄청 많을거 같아요 ㅎㅎㅎ

와우 이제 스팀파워 80 넘었네요~ ㅎㅎㅎ
1000스팀파워 ㄱㄱㄱ

1000스팀 가즈아~~!!!(정말 감사합니다.. 레오님 덕분이에요^^)

그리구ㅠㅠ 저 억울해서 꼭 이 말은 해야겠어요.
제 짝사랑 스토리 시리즈 들으면, 아마 레오님도 눈물콧물하실걸요?ㅋㅋㅋ
인기는 정말 dog뿔.

아 ㅎㅎㅎ

벨로님 완전 초초초미녀인데욧!!!

제목에 태국야시장이라해서 태국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음식점 포스팅이네요.
태국 음식 중 제일 맛있는 건 뿌팟뽕커리였네요.
아!^^^ 먹고 싶어요.~~

네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3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격이 착해서 와~ 했는데 양이 적군요.
그래도 가격대가 착하네요.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81.35
ETH 2368.7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