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의 먹스팀 1차 횟집!

in #muksteem7 years ago

부산에서의 먹스팀 1차 횟집!

안녕하세요.
@leesujae17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부산에 내려갈 일이 생겨 잠시 다녀왔는데요.

부산에서 먹은 음식 중 1차로 회-먹스팀을 쓰려고 합니다.^^


IMG_2703.JPG
거의 새벽에 도착하다보니 회를 먹을 곳이 마땅이 없었는데 지인안내로 서면의 젊은이들에게 인기좋은 횟집으로 갔어요.

위 회접시 한판이 2.5만원으로 즐길 수 있었는데요
횟감을 써는 방식이 달라서 인지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오랜만에 회라 그런지 너무 맛있었네요.
입안에서 바다의 향과 씹을수록 고소하고 살살 녹았던것 같네요 ㅎㅎ



IMG_2705.JPG
역시 이렇게 맛있는 안주에 소주가 빠질 수 없겠죠??
부산인데 다른 소주말고 c1 소주를 시켜봤어요.

음 전 서울의 대표적인 쇠주말고 c1이 잘받는거 같네요 ㅎㅎ 부산사람도 아닌데 딱 제 스타일입니다^^

이날 적당히 달리고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밤시간 먹스팀 죄송합니다. ㅎㅎ

Sort:  

wonderful photography~~~ @leesujae17

thanks~ xuanvo1

You have the most beautiful photos. It's like you present us all a free vacation through your photos lol thanks for sharing!! @leesujae17

thank! phamxuan1~

회에 소주한잔 최고의 조합이지요

네 그것도 저렴하게 2만원 정도에 먹어서 더 좋았어요.
서울에서는 4-5만원 정도에 저 정도 먹었는데 ㅜㅜ

부산 최고입니다 ㅎ

술 끊으려고 했는데..
내일은 회에 쏘오주를.. &_&

적당히 드세요^^
굿잠~

Nice sushi ^^
Hi Sujea, I put this https://steemit.com/kr/@euni/for-her

ok!
thanks^^

우와...회가 두툼한것이 뭔가 정말 맛있을거 같습니다 가격도 엄청 싸네요 ㅠㅠ 여기 한번 찾아서 가봐야겠습니다 ㅠㅠ친한친구가 부산에 있는데 한번 ㅎㅎㅎㅎ가보겠씁니다

가격도 싸고 양도 많아서인지
부산 서면쪽에서 유명하더라고요.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는데
운좋게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ㅎ

I like toast 🍞

Hai, I'm from Indonesia. I do not understand your language. But I like your post.

Thank you just for that.

You'r welcome my friend.

I was upvote you. The dish you share looks delicious :D

Thank you for reading the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239.61
ETH 2287.7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