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은 통골뱅이탕!!

in #muksteem7 years ago

크 ㅠㅠ 통골뱅이탕 비주얼만 봐도 안먹는 술이 술술 들어가는 기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키키님 먹스팀에 메뉴 한 종목은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가라아게가 뙇!!!!! 역시 키키님 ㅋㅋㅋ

조만간 키키님께 데이트 신청할테니 기다려주세요 ㅋㅋㅋㅋ (그리고 키키님 커버에 냥이들도 추가해드려야 되는데..... 게으른 나새끼....이것도 가까운 시일 내에 업뎃 들어갑니다 ㅋㅋ)

Sort:  

송.이.님!!!! 넘나 반가워요!!!
워낙 제가 띄엄띄엄 들어오다보니까 ㅋㅋㅋㅋ
우리 곧 데이트나 합시다!!!!😍
업뎃은 정말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되어요!지금도 엄청나게 만족!!!하고 있어요 헤헷!!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