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개발자 근황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lee5입니다.
자주 개발 소식을 전했어야 했는데 한달여만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ㅜㅜ

최근들어서 개인적인 일들 때문에 상당히 바쁘게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일은 지난주에 아이가 태어났다는 점입니다. ㅎㅎㅎ
아이가 예정보다 몇주 빠르게 나오게돼서 정신없지만 행복한 한 주를 보냈습니다. ^^;

그런 이유로 최근에 개발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진 못했지만 먹스팀 개발자 @prenaio와 함께 꾸준히 작업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 일들이 이제 한숨 돌릴 수 있게 되어서 이제 개발에 조금더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테이스팀이라는 멋진 맛집추천 서비스가 시작되어 활발하게 참여가 일어나고 있는 점에서 정말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간 많은 분들께서 먹스팀 글들을 올려주시고 계셨지만 부족한 파워로 인해서 양질의 글에대한 충분한 보상을 제공하지 못해서 죄송한 마음이 컸었는데 조금씩 해소가 되며 함께 더욱 발전해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포스팅할때 태그를 먹스팀과 테이스팀 둘다 달아도 상관없는지 우려하시는 댓글을 달아주셨었는데 먹스팀에서는 작성자가 최대한의 보상을 가져갈 수 있도록 짱짱맨과 비지 태그와 함께 테이스팀도 장려하는 입장입니다.

그밖에도 내부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누락되는 글들을 많이 줄여나가고 있고 크게 나타나진 않지만 여러 오류에 대응하는 작업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부족한 파워지만 최대한 보상을 드리기 위해 즉시 댓글과 보팅을 방침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간혹 등록이 늦어지는 건 노드 서버, 먹스팀 시스템, 블록체인 중 하나의 문제로 인한 것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먹스팀 등록 조건으로 제시되어 있는 본문의 주소와 muksteem 태그 조건만 충족이 되면 모두 등록이 되고 있습니다. 특별한 심사기준이나 제약은 없습니다. 잘 등록이 안되는 경우 어느곳에나 댓글로 문의주시면 확인하고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부족하지만 많은분들께서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덕분에 큰 동기부여를 받으며 항상 즐겁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앱을 포함한 더욱 멋진 서비스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e5
https://muksteem.com

Sort: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홍보해

가이드독 본인 포스팅에는 작동 안됩니다ㅎㅎ

아아 오랜만이라서 감이 없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고생하십니다 ㅎ

응원과 격려대비 부족한 서비스에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 ㅜ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잘 이용하고 있어요~ ㅎㅎ

써주셔서 제가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계속 노력해보겠습니다~^^

아빠가 되셨군요!
세상에서 가장 큰 선물을 받으셨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먹스팀과 테이스팀이 함께 발전 하길 기원합니다^^

아이가 어찌나 예쁜지 자는모습 보고만 있어도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ㅎㅎㅎ 힘이되는 댓글 감사드립니다!

벌써 그렇게 이쁘시면 갈수록 더 이뻐질텐데 바보아빠 대열에 이미 들어 서셨네요. 그래서 자기 새끼는 다 이쁘다고 하는 겁니다.
머리크면 지혼자 큰지 알지만...ㅎ

와아 출산 축하드려요!! 항상 감사합니다:)

축하 정말 감사드립니다!^^

포스팅할때 태그를 먹스팀과 테이스팀 둘다 달아도 상관없는지 우려하시는 댓글을 달아주셨었는데 먹스팀에서는 작성자가 최대한의 보상을 가져갈 수 있도록 짱짱맨과 비지 태그와 함께 테이스팀도 장려하는 입장입니다.

스팀잇에서 처음으로 맛집후기를 남기면서 먹스팀과 테이스팀 태그를 같이 사용하는 것이 걱정되었는데,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마음이 놓이네요.ㅎㅎ

유저들이 직접 경험한 솔직한 식당후기들이 모여서 믿고 볼 수 있는 맛집 정보가 먹스팀의 취지이기때문에 작성자만 괜찮다면 함께 사용하는 것에 전혀 문제없다는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용 부탁드립니다!^^

가내경사가 생기셨군요 아기님 건강 하길 기도 드립니다

네 하루하루가 참 행복하고 감사하네요. ㅎㅎㅎ 축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네 하루하루가 참 행복하고 감사하네요. ㅎㅎㅎ 축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가내경사가 생기셨군요 아기님 건강 하길 기도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432.88
ETH 3423.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