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플랩잭팬트리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lee5입니다.
광복절날 아내와 오랜만의 브런치 데이트를 위해 맛집 탐색을 했는데요. 매번 일반적인 브런치를 먹어서 좀 색다른게 없나 찾아봤습니다.

그러던 중 플랩잭팬트리라는 곳을 찾았는데요. 판교 백현동 카페거리에 있는 곳이었습니다. 저는 처음 봤는데 체인으로 이미 많이 퍼져있는 곳이었더군요.
그래도 평가가 괜찮아서 찾아가보았습니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6-5 1층

쉬는 날이라서 그런지 차가 많아서 식당을 한 블럭 앞두고 꽤 오래 차가 막혀있었네요.

IMG_8344.JPG

음식 사진입니다.

비비큐 플랩잭과 데일리브런치를 시키려고 했는데 플랩잭만 2인분이고 브런치는 1.5인분 정도 된다고 하여 플랩잭 하나와 리코타치즈 샐러드로 바꿔서 주문했습니다.

2인분이라는 말대로 정말 양이 많았고 팬케익이 얼굴만한 크기에 굉장이 두툼해서 하나만 먹고 나머지 팬케익과 샐러드는 포장해왔습니다.
다 먹고 포장을 부탁하니 깔끔하게 포장을 잘해주셔서 더 좋았네요.

양에 비해서 가격은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플랩잭이 1.5만원 정도 였던것 같네요. 보통 브런치 1인분에 만원 훌쩍 넘는데 둘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다보니 상대적으로 더 저렴하게 느껴졌네요.

플랩잭은 불고기, 버섯, 양파가 듬뿍들어서 맛도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lee5

Sort:  

이걸 이시간에 봐 버렸네요...에구 맛나겠다..ㅜㅜ

ㅎㅎㅎ 확실히 좀 애매한 시간이네요. 좋은 밤 되세요.^^

팬캐익 엄청 맛있겠는데요.
군침 도네요.

하나는 그대로 포장해왔는데 한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더라구요. 하나도 좀 많아서 한번에 다 못먹었네요. ^^

가성비 좋아보입니다.
브런치 집가서 달달구리한거 먹고 있으면 몹시 행복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달달한거 먹고 커피도 마시고 음악도 듣고 있으면 정말 기분 좋습니다. 삶에서 꼭 그런 여유가 필요한거 같아요.^^

wow its look so delecious and tasty @lee5

Really delecious. thx! :D

음... 갑자기 배가 고파지는데
꼬르륵!!!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ㅎ 한밤중에 제 먹스팀이 @jejujinfarm님 식욕을 자극해 버렸군요. ^^ 댓글 감사드립니다. 좋은밤 되세요~~^^

아..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구경 잘 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분위기 잡으려고 간건데 또 폭식하고 왔습니다.ㅎㅎ 댓글 감사드립니다.^^

아 네 ㅎㅎ 잘 드셨으면 좋은 것 같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음식들이 푸짐하니 사진으로 봐도 굉장히 양이 많네요. 마음도 풍족해지겠습니다 ㅎㅎ

다 못먹을줄 알았는데 그래도 먹다보니 다 사라져있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배가 빵빵해져서 나왔습니다.^^

비비큐 플랩잭 맛있어 보입니다.
플랩잭팬트리.. 한번 가봐야겠군요~^^

기본 메뉴도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나중에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아~ 사진 보니 심하게 배가 고파 집니다. ^^

야밤에 먹스팀은 참 위험한 것 같습니다. ㅋㅋ 좋은 저녁되세요.^^

맛있어 보이네요!! 정말 배고픕니다

정말 배고프셨군요. ㅎㅎㅎ 좋은 주말 저녁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