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그이름....[먹스팀]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하루도 평안하셨는지요~

연휴 내내 속이 안좋았는데 어제좀 괜찮다고 나가서 술을 먹었네요..

저는 날로 먹는걸 좋아합니다 음식이든 뭐든.....

어제 너가 좋아하는거 먹고 있으니까 어서와 라는 친구들의 꾀임에 빠져???서 낼름 달려갔습니다.

KakaoTalk_20180218_115135951.jpg

일산 주엽역 근처 명장


사진만 봐도 어제 잔뜩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네요...ㅜㅜ

평소에 참치를 자주 먹으러 가는 편은 아니지만 참치를 좋아해서

동네에서 찾고찾다가 이곳만 계속 가게된 참치 집인데요

일단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밑반찬도 푸짐허니 잘 나옵니다~


KakaoTalk_20180218_113544251.jpg

좋은 사람들과 맛잇는 음식을 먹다보니 술을 부르는 주문이 시작됬나보네요...

한잔..두잔...크...

이 집은 완전 무한리필에 정말 적당히 해동이 잘된 참치

아무리 계속 달라고 사장님께 리필을 해도

사장님은 항상 웃는 얼굴로 다시한번 가득 가득 채워서 가져다 주세요~

그렇다고 참치 질이 안좋은 것도 아니고 참치 질 까지 괜찮으니 항상 맛있게 먹고 가네요~


KakaoTalk_20180218_121106011.jpg

다들 얼큰하게 오를대로 오른것 같네요

저도 이 포스팅을 얼른 끝내고 좀더 요양을 취해야 될것 같네요...ㅋㅋㅋ


명장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111 범이빌딩
  • 전화번호: 031-919-4201
  • 메뉴: 참치
  • 휴무: 1,2,3째 일요일 휴무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술이 술술 넘어가는 안주죠.
저도 가끔 먹으러 가는데 참치만한 술안주도 없답니다.^^

와 진짜 정말 쭉쭉들어가더라구요...어찌나 맛있던지...기억도 맛있게 먹은것 같네요

연휴에 이렇게 친구들하고 다 모이니 부럽네요. ㅠ
저도 예전에는 명절이면 친구들하고 곧잘 모이고는 했는데 다들 결혼하고 나니 모이기 힘들더라고요. 흙흙. ㅠ

그쵸 결혼하면 모이기가 참 힘들죠...ㅠㅠ 그 심정 잘 알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111 범이빌딩__]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참치땡긴다 광어도 도미도....
회가 너무땡겨죽겠습니닼ㅋㅋㅋ

참치 맛났어요 저도 날거 참 좋아라 해요 언제한번 회충약 먹어야겠네요 ㅠ

워우 첫 먹스팀이네요 ㅋㅋㅋㅋㅋ사진 진짜 잘찍으십니다 덜덜덜

감사합니다 첫먹이네요 첫먹~!! 가슴졸이며 써본 첫먹~

참치 색감이 군침도네요~

ㅎㅎ 저도 다시봐도 군침 도네요 ㅠ

비싼 참치를 리필 해 주네요 ^^

참치는 리필집을 가야 제맛이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