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 플로레스타 정원(도자기)카페/먹스팀/ Caffe Florestar Garden Cafe in Youngin, South Korea

in #muksteem7 years ago

용인에는 예쁜 카페가 많이 있어요.
도자기가 많아서 구경하기 좋은 프로레스타 카페가 있답니다.
카페가 넓고 매장 분위기가 조용하고 예뻐요.
차를 주문했어요. 도자기로 만든 주전자와 컵이 나왔답니다.
초코머핀에 생크림 데코를 해서 더욱 맛있게 보여요.
실제로도 맛있고요. 차와 함께 먹으니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누구와 와도 행복한 플로레스타 카페 랍니다.

There are many beautiful cafes in Yongin.
There is a professional restaurant with pottery to see.
The cafe is spacious and the store is quiet and pretty.
I ordered a tea. A ceramic pot and two cups.
Chocolate muffins make it more delicious.
It's actually delicious. I felt better after eating with my tea.
With everyone, happy Florestar Cafe.

카페 플로레스타 정원카페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421
전화: 031-283-6928

매주 월요일 휴무

Caffe Florestar Garden Cafe

Address : Dongbaekjungangro 421, Giheung-gu, Yongin-si, Gyeonggi-do, Korea
Phone : 031-283-6928

Closed on Mondays


언제나 당신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I hope you are always happy.
Thanks for follow and voting


Sort:  

차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도자기주전자 너무 탐나네요.

오~ 그럼 여기 오시면 정말 좋아하실텐데~^^ 나중에 기회되서 용인 지나실때 한번 들려보세요.
분위기 괜찮아요^^

정원카페라니 너무 마음에 드네요+_+

감사합니다~ 정원카페 좋았어요~

카페 이쁘고 깔끔하네요~ 용인가면 한번 들러야겠습니다ㅎㅎ

네네 도자기 구경이 재미나요~!^^

깔끔하고 도자기로 만든 다기 용기랑 너무 좋아보이네요:) 기회되면 저도 가보고싶네요 :)

네~ 도자기 구경 너무 재미있었어요~^^*

Congratulations @korealem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카페의 내부가 많이 이쁘네요^^
잘보고갑니다.

네네 다기 종류가 많아서 볼거리가 많더라고요. 카페도 예쁘고 좋은 시간 보내다 왔습니다^^

도자기가 이쁘네요.

예쁜 도자기들이 많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천장이 신기하네요.
기분좋아지는 달달함의 머핀이네요!! ㅎ

초코머핀을 예쁘게 생크림 데코해서 나오더라고요!^^* 맛있었어요~

앗저희집 근처에 이런곳이있나욧ㅇㅂㅇ도자기 너무예쁘닷

네네~ 저도 열심히 검색해서 알게 된 곳이랍니다.
동백 한적한 곳에 있어요~^^*

동백이면 근처네요~ 이렇게 좋은카페가 있다니 가봐야겠어요~

날 좋은날에 한번 들려보세요~ 조용하고 분위기도 괜찮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