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용인 동백 맛집 ★편백나무찜&샤브샤브 '스푼더마켓'★

in #muksteem3 years ago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것?! 바로 고기고기!!^0^
건강 보충하러 스푼더 마켓 GOGO 입니다.

용인 동백 '스푼더마켓'에는 편백나무 향이 솔솔나는 찜기에
맛있게 쪄진 '편백나무찜'이 있어요~

소고기,야채,버섯,파인애플,만두 등이 함께 져서 나왔답니다.
찜기에 쪄서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비린내가 전혀 없이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워요~

소스에 콕! 찍어먹으며 음~! 꿀맛 입니다!^0^

샤브샤브는 매콤육수, 일반육수가 있어요. 반반하시면 둘다 나눠져 나온답니다.
스푼더마켓은! 샤브샤브 고기와 야채는 무한정으로 제공되니
원하는 만큼 드시면 되세요~^0^ 고기로 건강보충 제대로 할 수 있겠지요?!

편백나무 또는 샤브샤브를 드실경우 샐러드바는 무제한! 입니다.
한식,일식,양식 고루 메뉴가 있어서 원하시는 메뉴를 초이스해서 드실 수 있어요.
샐러드 바 음식들 맛있어요!
저희 가족이 식사하면서 칭찬이 들어가면 맛있는 거임^^

그리고!! 스푼더마켓을 알게되면 빠져나올 수 없는 이유중 하나ㅋ

생맥주 무한리필!!ㅋㅋ

배부른데도 맥주들어가는 배가 따로있나봅니다ㅋ 지나칠수가 없어요~>0<

외식,회식,돌잔치,단체모임 등등 이 곳에서 즐기기 정말 좋더라고요!^^
행복하고 맛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스푼더마켓 추천드립니다♡

스티머님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65 3층 (더엠빌딩)
연락처: 031-693-7758


언제나 당신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I hope you are always happy.
Thanks for follow and voting

Sort:  

고기도!! 맥주도!! 무한 리필이라니!! 저기는 천국이군요!!+_+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65 3층 (더엠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편백나무향 좋잖아요~ 거기에 찜이라뇨~?! 대박!
먹음직 스러워보입니다. 용인에는 맛집이 많군요!!

와.. 진짜 군침도는곳이네요 나중에 꼭 가보고 편박나무찜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생맥주 무한 리필 !!! 오~~~!! 여기 꼭 가보고 싶네요. !!
코리아 레몬님 너무 가보고싶은데가 많이 생겼어요. ㅎㅎㅎ

크 멀긴한데 정말 멋지네요 찜에서 편백나무 향이 솔솔 날꺼 같아요~! 생맥까지 무제한이라니... 앉아서 주구장창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오 생맥주무한리필이라니!!! 엄청좋은데요 고기도 무한정에 샐러드바 무료라니 !! 대박인데요!!
한번 검색하고 방문해봐야겠어요^^

흐억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샤브샤브인데요 ㅠㅠ
이곳 샤브샤브 뷔페 중에도 매력적이네요! ㅎㅎ

놀러왔습니다~첨뵙네요^^ 먹스팀은 사랑입니다ㅎㅎ팔로하고 갈게요~

진짜 세상에는 너무 맛있는 집들이 많은거 같아요.
생맥주 무한이라면 꼭 가봐야 겠네요. ^^

편백나무찜을 보고 엄청 궁금했는데 스티밋에도 올라오니 반갑군요ㅎㅎ

편백나무찜도 있군요.
사진이 엄청 맛나보입니다^^

생맥주 무한리필이요?+_+
고기와 먹으면 그곳은 천국!!!ㅋㅋㅋ

이런 컨셉의 가게가 많네요. 다만 편백나무라..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ㅎㅎ 향긋한가요?

아,,, 나도 모르는사이에 침을 꿀꺽 해버렸네요. 남편이 사놓고 간 맥주캔 꺼내러 갑니다 ㅠㅠ

ㅋㅋㅋ 맥주 사진에서..그냥 웃음이 실실 나오네요..
(마시고 싶어 정신줄을 살짝 놓는느낌이랄까요..ㅋㅋ)
소스에 콕 찍은 사진..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매콤육수 샤브샤브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가끔 집에서 샤브샤브 해먹는데 깔끔한 국물내기가 쉽지는않더라구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곳이 천국이겠는데요 ㅎㅎㅎ

와 저기 좋은곳이네요 !! 나중에 기회되면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03
JST 0.025
BTC 11931.19
ETH 369.70
USDT 1.00
SBD 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