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라면먹고 갈래? 즉석떡볶이/김치수제비라면! 용인 청덕동 '라스타'

in #muksteem7 years ago

오늘의 먹스팀은 용인 청덕동 테크노벨리에 위치하고 있는 맛있는 즉석떡볶이!라면집!
'라스타' 입니다~! 분식의 특별함을 넣어 더욱 맛있고 고급진 그 맛이
이 곳에 있답니다^^

숙주와 파가 잔뜩 올려진 '김치수제비라면' 라스타에 왔으니 라면은 꼭 먹어보고싶어서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느낀바! 라면과 숙주의 조화가 좋아서 식감도 좋고!
얼큰함이 그야말로 시원합니다~!
꼬들라면 아삭 숙주! 라면국물에 쫀득한 수제비까지 한데 어우러져
한끼 식사로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라면!
'김치수제비라면'이였습니다.

다음은 즉석떡볶이! 분명 2인을 시켰는데 3인분이 나온 이 즉석떡볶이!
사장님 사랑합니다.♡ 푸짐한 양에 이미 반이상 마음이 뺏겼어요ㅋ
여기 즉석떡볶이에는 만두,야채,수제비,파,라면,고구마 잔뜩 들어가 있어요.
무엇보다 쫄깃한 떡이 아주 제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김치수제비라면 맛과는 완전 달라요 즉석떡볶이만의 매콤달콤한 진한 맛이 섞여서
그런지 요것도 색다른 제 취향저격 맛있는 즉석떡볶이 였습니다.^^

즉석떡볶이 다 먹었으면 김치와 김가루 단무지등을 넣고 즉떡 남은 국물에 슥슥 비벼
맛있게 볶아볶아! 냄비에 밥이 살짝 늘러붙게 쫙쫙 펴준다음!
한수저 코옥~! 떠 먹으면?! 꼬들하고 고소함이 묻어나는 최고의 볶음밥 탄생이요 >0<

라스타는 주문기계가 따로있어요~ 여기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라면 먹고 갈래?
떡볶이 먹고 갈래?

저는 둘다 먹을래용 >0<

오늘의 용인 맛집 이야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스티머님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__)(^^)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357
연락처: 031-299-2645


언제나 당신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I hope you are always happy.
Thanks for follow and voti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 라면부터 볶음밥까지 완벽하네요!

완벽한 점심이였어요! 이렇게 추운날은 뜨끈한 라면이 땡기지용!^^

하아..아침부터 침이 질질 흘리네요~~ㅡㅠㅡ

ㅎㅎㅎ 맛있어 보이나요~?^^* 저도 급 또 땡기네요~

날씨가 추우면 국물요리가 화악 당기는 거 같아요 ^^ 라면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먹어보고 싶군요 당장 라면 하나 먹고프다는 ㅠㅠ

맞아요~! 아까 밖에 나갔다왔는데 너무너무너무!! 춥더라고요ㅠ 따뜻한 라면국물이 생각납니다^^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님! 날씨 추워요~>0< 감기조심하세요~^^*
오늘도 홧팅!

라면 먹고 갈래?...네~ ^^ ㅎㅎ
라면에 수제비를 넣은것은 처음 보내요! 아삭한 숙주와 잘 어울릴듯...

몸은 좀 괜찮으세요?ㅠ 포스팅 보는게 걱정되더라고요.
라면은 숙주와 먹으니 식감이 좋고 맛있었습니다.^^

너무합니다!! 완전 저의 취향저격!! 지금 너무 땡겨요. 슬퍼요 ㅜㅜ. 저 한국가면 용인 꼭 갑니다!! ㅋㅋㅋ

용인은 맛있는 곳이 많이 있답니다.^0^ 저도 날이 추우니 또 땡겨요~ 크~ 라면국물 땡기네요ㅋ
저녁에 라면끓여먹어야징ㅋ

밥이 제일 맛있어 보인다는

그런가요? 저때 배부른데도 밥까지 싹다 비웠음요ㅋㅋ

끄죠 밥은 꼭 먹고 와야합니다 ㅎㅎ

라...라면....오늘같이 추운날엔 딱...

맞아요 오늘 날라가는줄 알았어요ㅠ 이런 추운날엔 라면이 최고입니다 >0<

떡볶이 사진 진짜 맛깔나게 찍으셨네요 ㅠㅠ...
공복에 보니 위가 쓰리네요;;

ㅎㅎㅎ 군침흘리시라고 열심히 찍었습니다^,~
위가 쓰리면 안되는데ㅠ 공복이라니.. 어여 뭐좀 드세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2033.06
ETH 3004.7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