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용인 마북동 맛집 바지락이 푸짐하게 들었다!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in #muksteem7 years ago

가끔 바지락이 듬뿍 들어간 시원한 국물과 함께 호로록 즐기고 싶은! 칼국수가 땡길때가 있지요?^^
오늘은 바로 그 곳!! 용인 마북동에 있는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 곳은 바지락이 정말 듬뿍~! 듬뿍~! 들어가있어요ㅋㅋ
바지락 껍데기 쌓아놓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여튼! 맛은?! 바지락이 푸짐하게 들어가 국물이 시원하고 면발이 쫄깃해서 맛있어요!^^
용인 기흥구 쪽에서 칼국수! 하면 오대오를 떠올릴 정도로 오랫동안 인기 만점 가게입니다.

찬은 딱!! 하나 나와요~! 겉절이ㅋㅋ
바지락 칼국수에 푸짐한 찬은 필요없어요~ 매콤아삭한 김치! 겉절이 하나면 끝!^^

가위,포크,물,김치...그리고 밥!!은 셀프입니다.^^
칼국수 드시다가 밥도 같이 드시고 싶으신 분은 밥이 셀프이시니
먹고픈 만큼 챙겨드시면 된답니다.^^

밥추가요~! 이런 소리는 이 곳에서 들을 수 없다는 사실! ^,~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의 메뉴는 딱 2개!!
칼국수와 왕만두랍니다.

그만큼 바지락칼국수의 자부심을 갖고 있지요!!

용인 지나실때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 생각나시면 "오대오 바지락칼국수"를 기억해주세요~^^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석성로 84
연락처: 031-283-8100


언제나 당신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I hope you are always happy.
Thanks for follow and voti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칼국수에는 김치죠..
흐악~~~
전 자주 칼국수가 땡기는지라.. 보고 있노라니.. 또 먹고 싶으네요. ^^
걸쭉한 국물도 막 먹고 싶네요.

맞아요! 칼국수에는 김치 최고최고요!!^^

녹차가 들어있는 면발인가요?

탱글탱글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 한사발 하고 싶네요 ㅎㅎ

기억이 안나네요~!^^; 다음에 또가면 녹색면발에 뭐가 들어가있는지 살펴봐야겠어요~
저도 늦은밤 칼국수가 생각납니다~>0<

밥솥이 그냥 밖에 있네요. ㅎㅎ 대식가분들은 좋으실듯하네요. 칼국수는 겉절이가 진짜 단짝이죠!

맞아요~! 칼국수 겉절이 최고요!^^

칼국수 정말 좋아하는데.....
정말 바지락을 푸짐하게 주네요.
겉절이 김치 정말 맛있죠.
근데 용인은 너무 머네요.ㅠㅠ

오대오가 계시는 지역에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바지락 칼국수는 넘넘 맛있는것 같아요!!^^

이벤트 당첨되셨어요! 축하드려요 ㅎㅎ
https://steemit.com/kr-event/@cchyyy/300

우와우와우와!!!! 당첨 감사합니다!!!^0^

바지막 칼국수의 시원한 국물은 일품이죠^^ 겉절이 하나면 끝~ ㅎㅎ
이상하게 칼국순 끝에 밥 한숟가락 말게 되더라구요~ ㅋ

맞아요~ 밥이 땡겨요^^ 조만간 또 칼국수 먹으러 갈 것 같습니다~>0<

칼국수에 겉절이 촥 크으으으으으

크~ 최고지요!!>0< 슈릅슈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석성로 8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0^

칼국수에는 반찬이 많을 필요가 없죠 칼칼한 김치 있으면 제일 좋을듯 합니다 ^^

맞아요~! 늦은밤 또 땡깁니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