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주가 좋기는 하지만 설마 진짜 10병 드시는 건 아니죠^^

10병 맞아요~! 10명이서..........^^:

그건 의미 없는 숫자인데요 2명이서 10병 까줘야.. 안주가 좋구나 할텐데요

너무 술만 먹는 이미지가 될까바 10명이라구 했구 사실 4명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는 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4 재상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소주를 부르던 여자 팀추월 대표팀 경기였습니다.... 어제 아마 대다수 국민들의 생각이 똑같았을거 같아요... 대체 쟤네들 지금 모하는거지?? 이렇게 생각하셨을듯 해요... 음식 얘기로 돌아와서... 전 알탕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알찜은... 잘 하는곳이 없어서... 주로 탕으로 소주 먹는데... 이곳의 맛이 궁금해 지네요... ^^

정말 소주를 부르는 대표팀 경기였습니다. 올림픽에서 그런 추한 꼴을...... 창피하더라구요ㅠㅠ 여기 알탕두 유명하다구 그랬어요! 저는 찜을 먹었지만 ㅋㅋㅋㅋㅋ

소...소주10병요??덜덜덜.....떨림과함께팔로꾹누를께요^^

그 정도의 맛이라는 저의 오바가 섞인 10병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는 못하구요 저도 팔로할게요~

영상 다시보고 있는데 급소주 땡기네여... 후우

안땡길래야 안땡길수가없죠 그 비웃는 듯한 표정 후우........

얼마나 맛있으면 10병이 넘어갈까요.ㅎ
저도 먹어보고 싶은데요?ㅎ

오바가 섞이긴했지만 그래두 술이 댕길수밖에없는 음식이었습니다👍🏼

알찜은 처음보내요!! 군침가득합니다. 여자팀추월 못봤는데 무슨일이 있었을까요?궁금해서 네이버로~~~

후.... 차라리 안보시는걸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만나서..나라망신입니다..^^

너무 궁금해서 봤는데..문제가 심각하네요@@ 거참!!

정떨어지네요 아까 기자회견도... 다 위에서 써준 대본대로하는거 같고 ㅋㅋㅋㅋㅋ

더 재미난걸 봐야겠어요.^^

제가 넘 좋아하는 알부자+_+
못 간지 넘 오래됐네요 ㅠㅠ 조만간 방문을 기약해봅니다...!

저는 모레 또갈꺼같네요...... 약속이잡혀서 ㅋㅋㅋㅋㅋㅋ

침이 꼴깍 넘어가는 비주얼이네요!! ^^ 쿠니는 지금이랑 아기때나 별 다른게 없이 귀엽기만 하네요! ^^

그쵸? 아직두 뒷모습보면 애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알찜이라 정말 맛나 보이네요 ^^
알찜도 그렇고 볶음밥도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최근에야 접하게 된 음식이에요 ^^!

알찜에 소주 댓병, 볶음밥에도 댓병! 그야말로 소주 10병 더먹을비주얼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공감합니다! 역시~~

사진만봐도 맛있어보이네요

소주10병 대단하십니다 ㅎ

내일 또가게될거같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다음에 알찜 드셔보세요! ㅎㅎㅎㅎ

오! 메뉴가 제 취향이여요. 물론 소주도요 ㅎㅎㅎ

그럼 취향이 겹치는거네요👍🏼ㅎㅎ

알찜 너무 맛나겠네요^^ 최고!

드셔보세요~~~~~~😊👍🏼

저도 최종적으론 볶음밥을 먹기위해서, 그전의 음식을
에피타이저 격으로 먹고있씁니다 껄껄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랑 똑같으신데요? ㅋㅋㅋ 먹으면서도 아 배부르면안되는데 볶음밥먹어야되는데..

알찜 소주와 환상궁합입니다 ^^
매콤한 맛에 소주한잔이면 캬...
포스팅 잘 보았어요 ^^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새로운 조합을 찾아냈네요 ㅋㅋㅋㅋ

크으........
그나저나 소주 10병이면
강력크하시군요! ㅋㅋ

그 뒤로 이틀동안 집에만 박혀있었던 기억이..........ㅋㅋㅋ

볶음밥 비쥬얼 장난아니네요? ㅋ 알찜은 저도 처음들어 봤어요!! 아구찜이나 해물찜 같은 느낌 같기도하고 ~
이근방에도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그런 비슷한맛이긴한데 알이 엄청나게많이 들어있어요!!! ㅎㅎㅎ

알찜보고 보팅을 안누를 수가 없...흐억...네요...호흡곤란

ㅋㅋㅋㅋㅋㅋㅋ입맛이 비슷하신가봐요.... 저도 처음에 보고 호흡곤란이 왔ㅇ...ㅓ..ㅆ.....ㅎㅎㅎㅎ

어렸을때 미국 살았으면 매운 음식 자주 접하지는 못했겠네요. 저도 매운거 엄청 좋아하는데 미국은 맵게 해달라고 해도 한국의 매운맛만큼은 아닌것같아요. 알만 가득한 찜은 처음 봅니다. 전 마지막 볶음밥 너무 좋아요 ㅋㅋㅋ
냥이 애기때 사진은 단연 집사인 저에겐 최고!! ㅎㅎ

맛난음식 보고나니 배고프네요 ㅜㅜ

저도 사실 먹으면서 마지막 볶음밥만 바라봤어욬ㅋㅋㅋㅋㅋㅋ저도 냥이사진은 보면 그냥 지나갈수가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