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크 회를좋아하는저로서는 넘어갈수없는 포스팅이네요

저두 회 덕후입니다🙌🏼 기회되시면 가보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동 13-8 노량진수산시장 활어 60호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형제상회 친구 SNS에서 본 것 같은데, 역시 맛있어보이네요 두툼한게ㅎㅎ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역시 유명한 형제상회네요 ㅎㅎㅎㅎ 즐거운설날보내세요^^!

오!!! 두툼한 회!!! 역시 회는 노량진이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노량진에서도 여기가 사람이 제일 많은거 같아요 ㅎㅎ

저희도 지금 형제수산에서 회를 떠왔네요. 저희도 정말좋아하는곳입니다.

아 정말요?!?!? ㅎㅎㅎ 신기하네요. 저대신 실컷즐기세요ㅜㅜ

노량진 아직도 못가봤다는....,흑흑

새로 지은 건물생겨서 깔끔하고 가보셔야해요!!!ㅎㅎ

회 엄청 얇게 썰어서 주는 곳이 많은데 .. 형제상회만 꼭 집어서 가는 이유를 알 것 같네요 ... 저리 두껍게 할 수 있는데 다른집들은 ;;;;

맞아요 여기가 인기있는 이유가 있겠죠?! 회가 정말 쫀득해요ㅎㅎㅎㅎ

14년전에 노량진수산시장에서 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

후식까지.마무리가 좋군요!!!👍🏻

크~ 새로지은 건물로 거의 다 이전해서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어요!ㅎㅎㅎ

이런 회는노량진 시장 에서나 볼수 있을것
같네요 케익도 맛있겠어요~^^

이런걸 계속 먹기위해 계속 운동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