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Muksteem#8]이복집, 송도점. 송도맛집 ! 시원한 해장국과 복어 요리 ! 인생 복요리 맛집 ! 그리고 송도 한옥마을 !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복먹고 날라온 코발트입니다'-' !

추운날 몸도 녹이고 싶고, 동시에 몸보신도 하고싶다면복요리 만큼 좋은건 없겠죠 ?!

쉽게 먹을 수 있는 요리가 아닌 만큼, 맛집 찾기도 굉장히 힘든게 복요리 인데요 !

오늘 코발트가 다녀온 인천 송도에 있는 이계종 이복집은 완전 일품이랍니다.

그렇다면 함께 복요리 먹으러 가볼까요 !





| 이계종 이복집 , 송도점 |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81 2층
  • (송도동 3-2 드림시티 210호) 
  • 032-833-8244

평일 10:30 - 22:00일요일 10:30 - 22:00



코스로 시켰는데 기본 세팅은 이렇답니다 !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늦은 점심때 갓더니 북적이지 않고 조용하게 룸에서 먹을수잇어서 좋았어요 !

신발벗고 앉아서 먹는 룸과 신발은 벗되 의자에 앉아서 먹는 룸이 있고, 홀이 있어요 !

저희는 바닥에 앉아서 먹으면 소화가 잘안될꺼같아서

의자에 앉아서 먹었어요 !


기본 반찬중에 이 버섯과 은행 구워서 나온게 정말 맛잇엇어요 !

별거 아닌것 같아보이지만 간이 짭쪼름하니 맛잇어요!!


이건 복고기 찍어먹는 양념 !


이건 복지리 !

엄청 개운했어요!!!!!!!!!

말로 표현할수없는 엄청 상쾌한 개운함!!!!

선택할수잇는데 저희는 지리로 선택했답니당 !


드디어 나온 대망의 복찜!


푹끓여주면 금새 먹을 수 있어요 !

복지리에 이어서 복찜 진짜...갓

진짜 얼큰하고 고기가 완전 부드러워요.....

아까 그 소스 안찍어먹어두 간이 다 되있어 그냥 고기만 먹어도 진짜 맛잇답니당 !

복요리가 비싸긴한데, 진짜 이렇게 제대로 된데서 먹는건 돈 하나도 안아까운거같아요 !

송도에 놀러가시면 꼭 몸보신할겸 이계종 이복집 


밥먹고 소화시킬겸 5분거리의 송도 한옥마을에도 다녀왔어요 !

지금 보이시는곳 에서 오른쪽에는 이런 전통가옥구조로 호텔이 있는데

그게 돈꽃 촬영지라고 하더라구요 !

주변에 차 대놓고 걸어가는데 완전 칼바람 불어서 거긴 못가봤구 송도 한옥마을안으로 가보았어요 !


여긴 몇가지 음식점이 있긴한데

저희는 복집 다녀왔으니깐 커피한잔 하기위해 카페를 찾았답니당 !


할리스 커피발견 !

할리스가 우리나라꺼라던데 아셨나요..?!ㅎㅎ

전통가옥에 있으니깐 의외로 잘어울리네요 !ㅎㅎ


이렇게 산책거리도 있구요 !


지금 할리스에서 얼마 이상 구매시 머그컵주는 행사도 하고있구요 !

커피랑 함께 예쁜 디저트도 한입했답니당'-'

여긴 사람 정말 많아서 웨이팅 좀 했어요 !ㅎㅎ 비록 3분이지만

ㅎㅎㅎㅎㅎ

주말에 바람쐴겸 송도에서 점심드시구 송도한옥마을에서 쉬시다가 아울렛 들려보시는코스도 좋겟네요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 송도에 있는 이계종]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ㅎㅎㅎ저는 버섯이 왜 이렇게 맛있어 보일까요.ㅎ

버섯이 정말 구수하고 맛잇어요!!!ㅎㅎ

보팅 갑니다~.

감사합니다^_^ 소통하구지내요!!!!

할리스가 우리나라 브랜드였군요. 지나다니다 큰 매장을 방콕에서도 봤는데...그나저나 복 요리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완전 부럽습니당

점점 한살한살 먹다보니 몸보신 퀄리티도 변하더군요^^! 제가 복요리를 즐겨먹게될줄은 몰랐어요ㅜㅜㅎㅎㅎ

맛있겠당 ㅎㅎ 송도 한옥마을 오랜만에 보네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꾸벅

맞팔했어요^_^! 반갑습니당!

@먹스팀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81 2층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해요!!

으아 너무 맛있어보여요 요새 한파땜에 운동을 통안했더니(핑계)
몸이 좀 허해진것같은데 몸보신좀 해야겠네여 헤헤
팔로우하고갑니다! 자주소통해용

^^ 즐거운 스티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