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Muksteem#5] 장수촌, 광교점 ! 누룽지 닭백숙의 원조 맛집!!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코발트입니다!

오랫만에 포스팅하네요 !

요새 회사일때매 정신이 너무 없어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 ㅠㅠ

차근차근 하나씩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바빠서 재미난 곳에는 못 놀러가구맛집 위주로 다녀왔어요 !
오늘 소개할 곳은 광교에 있는 닭백숙 맛집 장수촌 입니다 !



| 장수촌, 광교점 |

위치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412

(성복동 641-1 민정가든)

연락처 : 031-226-1117


차 없으면 절대 못가는 위치에 있어요ㅠ_ㅠ

저녁식사시간때 보다 늦게가서 그런지

더 어두컴컴하고 그래서 좀 무서웠지만

그래도 잘 도착했습니당 !



장수촌 입구는 여기구요 ! 여긴 주차장이 엄청 넓은데 장수촌 뿐만아니라

옆에 무슨 카페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

어둡고 추워서 뛰어들어오느라 정확히는 못봤네요 ㅠ_ㅠ!


메뉴는 많지않고 딱 메인메뉴만 있네요 !

저희는 누룽지 삼계탕 하나 시켰답니당 !

장수촌은 친구들이 그렇게 좋다고 맛잇다고 얘기를 많이들어서

한번 가보았어요 !


가장 먼저 기본 반찬들과 이 양배추 무침?! 이랄까

이게 나왔는데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

소스를 뭘로 버무렸는지 새콤달콤하니 맛잇엇어요 !



누룽지도 따로 나오더라구요 !

근데 이것보다 누룽지 백숙에 나오는 누룽지 먹는게 훨씬 맛잇어요 !


드뎌 신내림@.@!!!!

솔직히 기분탓인진 모르겠는데

9시 마감이기도 햇고 저희가 8시 다되서 갔거든요 !

그것도 금욜저녁에 !

사람도 다빠져서 없는건지

사람없으니깐 예전에 다른데서 먹어봣던 닭백숙 맛은 아니라서

약간 실망은 했어요 ㅠ_ㅠ

그래도 누룽지 백숙먹고 몸보신하니깐 좋앗씁니당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I don't speak Chinese but hope the food is delicious 😋

hello ! I'am Korean ! haha. That's very delicious !

캬캬캬 진짜 맛있게 생겼네요 ㅎㅎ

한그릇 먹고 나면 힘나겠는데요?ㅎ
잘보고 갑니다.ㅎ

몸보신엔 닭백숙만한게 없죠 ! 날도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날씨가 추우니 삼계탕이 너무 맛있어보여여 흑흑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뵈어용

추운날씨에 운동하는게 젤 힘들죠ㅠㅠ...!! 그래도 먹는건 든든히 먹는게 좋지않을까요 !ㅎㅎ
맞팔했어요'-' ! 몽슬님 자주뵈어요^
^!

촌닭백숙~~
저도 엄청 좋아합니다.
특히 옻닭을요.
날씨가 너무 춥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_^ 오늘도 좋은하루되어보아요 !!!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보팅감사합니다 !!!^^ 화이팅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44.75
ETH 2651.05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