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베트남노상식당- 베트남을 먹고왔어요!

in #muksteem7 years ago

IMG_3315.JPG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저는 다음 수업까지 세시간 텀이 있어서 집가서 자려고하다가 우연히 약속이 생겨서 밥을 사먹게 되었어요!!!

식당을 선정하는 일체의 과정없이 바로 베트남음식점으로 향했습니다ㅋㅋㅋㅋㅋ 고민의 시간이 없어서 너무좋았어요

식당에 들어가 메뉴판을 보니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서 각자 먹고싶은 거를 고르고 조금씩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

IMG_3313.JPG

저는 청양고추와 소고기를 볶아낸 볶음밥을 먹었는데요! 그냥 볶음밥 맛이었어요 ㅜㅜ 저는 베트남을 음미하지 못했어요 가격도 애매하게 비싼 가격..(+₩6900)

IMG_3309.JPG

베트남하면 역시 쌀국수가 아닐까해요!
국물맛이 깊고 짙어서 저는 좋았어요! 숙주와 고수까지 추가로 먹었는데 이곳이 베트남이 아닌가 싶었습니다^_^(+₩4900)

IMG_3310.JPG

저는 저번에 이 음식을 먹고 너무 인상이 깊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 곳의 카레는 기존과는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조금은 느끼하고 단맛이 풍부해서 첫입에는 카레라고 생각이 안들었는데, 계속 씹으니까 카레 맛이 맴돌았어요! 가끔 생각이나서 먹고싶은 맛입니다!(+₩6900)

IMG_3311.JPG

크으으윽! 이걸 빼먹을 순 없죠!!!! 이것은 짜조 입니다. 베트남식 튀김만두라는데, 찍어 먹을 수 있게 칠리소스도 같이 나왔어요! 속이 꽉차고 튀김도 빠삭바삭해서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ㅜㅜ 3p(+₩3900)


오늘은 식사에 돈을 꽤 썼지만 만족스러웠어요..^^
배도 든든히 채웠으니 오후도 화이팅이에요!

지금까지 김설사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오늘 점심으로 쌀국수를 먹었는데 저 카레도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

카레진짜 맛잇어요!

저도 베트남 쌀국수 정말 좋아하거든요.. 가격도 비싼편은 아닌 듯 하네요..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ㅎㅎ 남은 시간도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네넵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미스사이공이라는 가게에 닭쌀국수도 좋더라구요!!!

아 네 ㅎㅎ 조만간 벳남 쌀국수집 한번 가야겠습니다. ㅋㅋ

저도 자주 방문하는 베트남에서 하루 세끼 '쌀국수'를 즐겨 먹으며 일하곤 한답니다. 공유하신 포스팅과 뉴비를 응원하러 들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915.40
ETH 2627.5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