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짬뽕 맛집을 추천합니다😋😋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8CA1B825-7251-4A6F-A41E-F61ABEC2DAF4.jpeg

상호명 : 연남각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포로 31

안녕하세요 초보 스팀잇 @kimhee입니다!!

해장할 겸 집 근처에 정말 맛있는 “짬뽕집”을
소개해드릴려구요^^

평일 점심때도 사람이 바글바글,
저녁도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사람이 많다는건 이미 맛집으로 소문 났다고 하네요^^

8859B800-8703-4091-A9F3-3514EEDB6508.jpeg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고 좋아요👍👍

FCC55761-9997-4678-868A-9B88D9858CDF.jpeg

짬뽕으로 유명한 가게라
짜장면을 좋아하는 저에겐 도~~~전!! 이였습니다

그 뒤로부터 저는 이곳에 오면 무조건 “짬뽕”
아이들은 짜장면을 먹어요!

B66AD736-B57C-4082-8449-D19EBCF1FFA0.jpeg

참고로 이 음식점은 다 맛있는거 같은데요

우동도 강추할께요 !!!

든든하게 해장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포로 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한데요... 짬뽕전문점이라.. 저도 짜장면파라.. ㅡ.ㅡ;;

이곳 음식점으로 현재 짬뽕에 빠졌어요 ㅠㅠ
빠져나와야하는뎅 ㅎ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우동 맛있는 집이 잘 없던데... 리스트에 올려놓겠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

용인에 사셨군요? 에버랜드 자주 가시겠어요^^

아이들이 있어서 ㅎㅎ 집에서도 가깝거든요
이제 에버랜드 계절이 다가오네요^^

저도 올해는 쌍둥이 데리구 에버랜드 도전해보려구요^^

오~~ 화이팅해요!!
미세먼지 싸악 사라지면 가보세요^^

@kimhee
This account was hacked. Please cancel your follow-up and never leave this account linked!

해킹당했습니다 !!
팔로우 취소해주시고 글 남기지 말아주세요 (남편껄로 글남겨요!!!)

김희님 맞으시죠? 아까 댓글 받고 언팔하고 뮤트했어요 속상하시겠어요. 어쩌다가ㅜㅜ 아까 댓글도 달았다가 삭제했었는데 다시 보니 이 아이디로 활동하신다니 반갑네요. 힘내세요~ 전에 해킹관련된 포스팅이 많이 올라왔었는데 도움받을 방법이 있고, 도움주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았어요. 힘내세요

와~~~~!!!!!!!!!!! 너무 반가워요 ㅠㅠㅠㅠ 보고싶었습니다 우리 스티미언님들
일부러 올렸던 글 올렸어요 다시 알아봐주실까 하구요 ㅠㅠㅠ
감사해요 !! 이젠 절대 해킹 당하지 않아요!! 해킹 포스팅 읽고 예전꺼는 답이 없을거 같아서
이걸로 열심히 할려구요 ^^ 팔로우 할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우와~~~짱짱맨 반갑습니다😆😆

@kimhee
This account was hacked. Please cancel your follow-up and never leave this account linked!

해킹당했습니다 !!
팔로우 취소해주시고 글 남기지 말아주세요 (남편껄로 글남겨요!!!)

오우.. 용인 사시는군요!!
혹시 기회가 되신다면 '교동짬뽕' 이라고 체인점이 있는데요
거기도 정말 맛있습니다!! 한번 가보세요~~
보팅 하고갑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ㅎ

“교동짬뽕” !!!! 당연 맛집이죠 ㅎㅎㅎㅎ
탕수육도 맛나구요 ㅎㅎㅎ

이번주말에 교동을 가볼까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kimhee 해킹당했습니다 !!

팔로우 취소해주시고 글 남기지 말아주세요 (남편껄로 글남겨요!!!)

@kimhee
This account was hacked. Please cancel your follow-up and never leave this account linke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88.14
ETH 2766.1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