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돈까스 맛집~ 손씨노솜씨~소식 알려드려요~😘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0jh0 응삼이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소식은 제 친구가 하는 돈까스 초밥 전문점 손씨노솜씨입니다~.
image
연어초밥~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조금한 가게입니다~저는 회...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ㅎㅎ
제 친구가 하는 가게여서... 자주 가네요~ㅎㅋㅋ
image

혹시 구로구 고척동 사시는 분들 있으시면 함 가보세요~ 추천합니당~

image

제 친구 음식에 대해서는 자기만에 철학이있어서
정성과 모든지 직접음식을 자기손으로 해야한다는 철학이있어서...!👍

가게도 깔끔하고 초밥도 손님들 보시는 바로 앞에서
만들어 드리니 믿음이 가네요~ 물론 맛도 좋구요~
image
저는 특히 연어초밥하구~~😘
돈까쓰를~ 추천합니다~ㅎㅋ

돈까쓰도 직접 매일 만드는 수제돈까스로 정말맛있네요~ 오늘도 하나 먹구 왔습니당~😘

image

돈까쓰에다가 쏘스에 깨를 넣어서 쏘스에 풍덩 하면..ㅎㅎ 진짜 맛나용~ㅎㅋ
image

초빕들로 매일 싱싱한 회를 매일 가져와서
그날 쓸만큼만 매일 준비힙니다~ㅎㅋ
image

사진에 우동은 보통 서비스 개념으로 조그마하게 드려요!ㅎㅋ

image
메뉴판도 이쁘죠?ㅎㅋㅋ
image
가게도 작은편이지만 깔끔하고 심플해서 저는 좋네요~ㅎㅋ
초밥 포장도 되니 함 와보세요~
image

주소:서울시 구로구 고척로 225. (Tel: 02.2684.8247)
image
이상 응삼이였습니당~😘😘


언제나 Upvote, 팔로우, 맞팔로우 리스팀 모두 탱큐입니다~^^a

Sort:  

Congratulations @kim0jh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 가게 이름에 "손씨노솜씨"라니 정말 재미있네요. 거의 라임이 느껴지는 수준인데요? ㅎㅎ 저는 초밥을 정말 좋아해서 사진을 보자마자 힘들었답니다. 다행히 제가 저녁을 먹고 와서 참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ㅎ

넵~ 제가감사하죠~ ㅎㅋ 보팅해드리구갑니다~

저도 돈까스 매우좋아합니다 맛있어보이네요^^

감사합니당~ 팔로우 보팅하구 갑니당~ㅎㅋ

대박나시기를

넵 감사합니당 팔로우하고깁니당~^

it all looks good 🍜 🍘

Thank you~😘😘👍 i follow you~

으악 요즘 초밥 너무 땡기는데ㅠㅠ 맛있어보여요ㅜㅠ 업봇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전도 팔로우 업보트합니다!^^

꼭 가볼게요!!!ㅋㅋㅋㅋ

넵 감사합니당~ 팔로우 하고갑니당~^^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넵~정갈합니다~ㅎㅎㅋㅎㅋ 보팅하구갑니당~

한번 가봐야겠네요

네 한번 가보세요~^^ 보팅하구 갑니다~^^

맛집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