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먹스팀] ★소심한 복수#3 _ 중국살며 한국 먹스팀을 볼때마다 괴로워서 복수??를 결심했습니다.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kibumh입니다

.

이 포스팅에 시작은 중국에서 살면서 한국음식이
많이 생각납니다. 스팀잇에서 한국음식
먹스팀을 보며 먹고 싶어서 괴로웠습니다. ˃̣︿˂̣

.

그래서 [중국음식먹스팀]으로 소심한 복수를
하기로 결심 했습니다.
ㅋㅋ~ 소심한 복수 시작입니다.☺

소심함복수#3

♦마라상궈(麻辣香锅)♦ .... 얼얼하고 맵고 맛있는 ~~

IMG_4559.jpg

각종야채, 고기,면등을 매운고추와 후추로 볶은 요리

IMG_4561.jpg 사본 -IMG_4568 (1).png

전 매운걸 좋아지만 2번째(2급)로 매운걸 주문해서 먹음.
매운단계는 4단계(2급,4급,10급,20급) _ 20급은 도전 못해봄!!!

.

이게 아주 중독성이 있어서 한번 먹으면 자꾸 찿아먹게 됩니다.
저도 먹으며 땀을 엄청 흘리지만 집에서 자주 시켜먹어요~~
중국 오시면 한번씩 드셔보세요~~

<보너스>

IMG_4554.jpg

오 잉~~ 이런. 집에서 마라상궈를 먹으면 술이 한잔씩 생각나 소주를 사러 갔더니
찿을수록~~ 이건 뭐징~ . 이런 소주 있는거죠^^ .. 못본거 같은데
수입식품 한국술 진열대에 당당히 서있는 찿을수록~~ ㅋ 안마셔 봤습니다.
딸기 , 복숭아 , 사과 <찿을수록>은 종류도 많네요~
소심한 복수#3는 여기까지 입니다. 또 오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kibumh입니다.

❃이전포스팅

[중국먹스팀] ★소심한 복수#2_샤브샤브

Sort:  

찜닭 비쥬얼인데요... .침샘자극 지대로 인데요?.
꿀~~~~꺽...
지금 배가 살짝 고파서 고민중인데 말이죠 ㅎ

ㅋㅋ 사진을 좀만 잘찍어도 더 작극적인데
점점 좋아지고 있으니 기대하세요~

맛있어 보여요ㅋㅋ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데 맛이 진짜 궁금하네요ㅋㅋ

맵고 얼얼한 맛입니다.
그리고 야채는 살짝 볶아서 맛도 좋구요
중국오면 한번 먹어보세요. 밥 한공기 뚝딱~~

복수가 끝이없군요! 중국 어디쪽에 계세요?? 식당명도 안알려주시다니!!

집에서 배달앱으로 시켜먹은거라~
나중에 식당에서 먹으면 식당명 알려드릴께요
지역은 청도입니다. ㅋ
복수는 이제 시작입니다.

좋겠당. 부럽네요. ㅎㅎ

ㅋ 님이 먹스팀 <아름다운 주적> 이잖아요~~
앞으로 더 부럽게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매운음식 저도 무척 좋아하는데 보기에도 매워 보입니다.
매운음식은 중독성이 있는것 같아요~
저도 처음보는 소주가 있네요.
소주는 참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전 양주보다 소주가 좋더라구요.ㅎㅎ

ㅋㅋ 소주는 중국에서 카피뜬거 같네요~~~ 한국식품진열대에 떡~~
저도 소주를 가장 좋아합니다.
갑자기 중국에짝퉁을 포스팅하고 싶어 지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21.21
ETH 3068.3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