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먹스팀 - 해산물펜네파스타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본격 먹스팀러 @kibaek 입니다. 저의 오키나와여행중에 스팀이 급격히 오를것으로 예상하여 여행경비를
코인 차익으로 충당하려는 원대한 빅픽쳐는 날라갔습니다. 게다가 코인으로 제 재산은 4/1토막이 나버렸고 생존을 위해 파스타를 레스토랑에 가서 사먹는 것이 아닌 직접 만들어 먹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본격 요리를 통해서 먹고싶은 욕구를 충족하자가 되었고 이에 가장 만만한 파스타 요릴 해보았습니다.

KakaoTalk_20180320_185656504.jpg

우선 냉동해산물을 기름에 두르고 볶습니다. 그냥 볶으면 심심하니 마늘을 슬라이스로해서 넣었습니다. 비린내가 나는군요 유통기한 반년지난 후추를 갈아넣었습니다. 후추를 듬뿍 갈아 넣었습니다.

그다음엔 일단 인덕션이 하나인 자취생인지라 옆에다가 치워두고 펜네를 삶습니다. 하핳

KakaoTalk_20180320_185658230.jpg

그다음엔 다 삶은 펜네를 넣고 소스와 함께 버무려 줍니다. 색깔이 너무 붉으면 우유를 조금 넣습니다. 수분이 조금 부족하다? 우유를 넣습니다. 맛이 부드러워집니다. 이렇게 완성된 저의 요리

KakaoTalk_20180320_185659852.jpg

이렇게 요리를 완성하였습니다. 제가 뇌피셜로 만든 조리법인데 역시 토마스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가 요리가 아주 죽여주는군요? 저는 해산물이 제대로 안익혀서 큰 병에 걸릴까봐 기름을 두르고 아주 한참을 달달 볶아씁니다. 냉동 해산물이니까 충분히 익히는게 좋지 않을까해서요.

역시 토마토소스는 이거저거 먹어본건 아니지만 청정원 소스가 간도 잘되어있고 오늘 먹어보니 참 좋더군요 순수 토마토소스는 청정원을 추천합니다. 하하하하핳

Sort:  

생존을위한파스타가너무멋드러지는데요?요집의점수는요?ㅎㅎ

제 손으로 만들었지만 그다지 맛이 없었습니다. ㅠㅠ 한 6.2점 드리겠습니다

스스로 해먹은 거라 점수가 없는건가요?

점수 붙이기에 민망한 맛이라 어쩔수가 없다 하하하핳

너무 하시네요. 점수는 주셔야죠

다음부턴 셀프요리도 셀프점수 매기게씁니다. 하하하핳

펜네도 사시고 본격 요리만들기입니까?

아직은 미약하지만 조금씩 해먹어 볼 생각입니다. 코인사는데 돈을 다썼거든요 하하하핳

그래도 요리에 감이 있으시네요 혼자 해먹을때 개망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못먹을정도로 하진 않아서 다행입니다. 크크크

토마토소스를 넣으면 라면스프 같은 효과를 볼수있쬬


팔로 ~꾸욱~❤

마자요 역시 토마토소스는 사먹어야 제맛

와우 맛잇어 보이네요

어이고 안재호님 댓글 감사합니다

맛깔나게 잘하셨는데요? ㅎㅎㅎ 저도 한번 시도해 봐야겠어요^^

라면만큼 쉽게 만드실거에요 ㅋㅋㅋㅋ전 집이 좁아서 어려웟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오치님 감사합니다~~

먹스팀님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66.76
ETH 2272.1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