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경치가 좋은 카페 - 옥탑방 카페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주소-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

옥탑방 카페는 더이스트 인 부산 이라는 건물 옥상!
5층에 있어요!

옥탑상 카페는
베이커리부터 커피, 음료, 비어 및 와인 까지 즐기는 비쥬얼 끝판 왕인 옥탑방은 동해에 위치한 유일은 프리미엄 루프탑 이라고 해요.

B416E7ED-11AC-470F-BAEC-928472AE131A.jpeg

이 옥탑방카페는 보시는바와 같이
엄청나게 넓은 실내 공간과 뿐만 아니라
지금 날씨에 이용하는 사람은 못 보긴했으나
날이 좋을때 이용하면 좋을법한
실외에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이 카페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테이블 간격이 넓어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가 잘 들리지 않는다는 점과
바다가 잘 보이는 오션뷰!
맛있는 커피 정도가 있겠네요 ㅎㅎ

B3204B0F-B4AD-460B-A4BB-570278F68A09.jpeg

저는 가서 조각케이크 한조각과 함께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케이크도 마셨어요.. 정말 이쁜 케이크가 맛도 어쩜 그리 좋은지!
제가 시킨 케이크는 장미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정말 맛있었어요

1E6D8658-D6B1-4E6E-AD4F-FED0697F017B.jpeg
(사진 뒤로 야외 테이블이 보이네요 ㅎㅎ)
보통 저는 스타벅스나 탐앤탐스를 자주 가는데
항상 시키는 아메리카노에서 약간 탄맛이 많이 받혀서
심할때는 다 마시자 않고 버린적도 있었는데
이 곳의 아메리카노는 탄 맛도 없고
너무 신맛이 강하지도 않아서 딱 좋았어요!

이 카페가 있는 건물 3층에 있는 대게 전문 패밀리레스토랑. 대게 만찬이나
4층에 있는 오리불고기 전문점. 일등가를 이용한 뒤
카페를 이용하면 카페 모든 메뉴가 할인이 된다고 해요!

지하와 1층에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는데
이 카페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주차장 2시간 무료 티켓을 줘요. (식당은 3시간)

동부산 관광단지에 위치해있습니다.
동해남부선 오시리아역과 5분거리
용궁사 3분 / 동부산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3분 / 힐튼호텔 1분 으로 각종 시설의 중심에 위치하여있다고 하니 기장 오실 일 있으시면 커피 한잔 하고 가세요!

  • muksteem이 서울 위주로 많이 올라 와 있더라구요!

지방에도 맛난 음식점,이쁜 카페가 많다는 걸 알리고 싶어요! 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맛집 찾아서 더 열심히 쓸게요 ㅎㅎ

분위기 너무 좋아보이네요.ㅎ
저도 아메리카노 한잔이 생각나는군요.ㅎ

그쵸 ㅎㅎ 가격도 다른 카페와 큰 차이 없답니닷

크으 오션뷰라니.. 경치가 아주 그냥 예술이네요. 부산 갈일 있으면 놀러가봐야겠어요 ㅎㅎ

맞아요! ㅎㅎ 부산 놀러오세요오~

This post received a 3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khs4059!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khs4059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