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MBIA-VIA와 간식친구!!

in #muksteem7 years ago

반갑습니다! keykey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전 저의 반려동물들이 있기에 일찍 귀가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여우 밤산책도 시켜줘야하고, 여름이 겨울이 모래도 갈아줘야하며...밥이랑 간식도 챙겨줘야하니까요^^
그리고 쓰담쓰담도 해줘야해요(물론,제가 거의 애걸복걸 만지게 해달라고 하지만요 ㅋㅋㅋ)

오늘은 저번에 스타벅스 간김에 스타벅스에서 파는 비아라는 스틱형커피를 사왔는데요!
맛이 괜찮아서 인터넷으로 또 주문해봤어요^^
그래서 포스팅 해볼려고합니다!
1505474673221.jpg
콜로비아 비아
가격:13개 두 박스에 17000원 정도!
맛: 좋음!
신맛은 없고,부드럽고 풍미가 있다!

비아를 꺼내서
20170914_184630.jpg

카누 텀블러에!ㅋㅋㅋ
여러분~~ 저 카누 텀블러 진짜 좋아요!!!
혹시라도 마트에서 보신다면 꼭 사세요!!
20170914_185356.jpg
사약아님ㅋㅋㅋ
아직은 시원한게 좋아서 아이스로!
20170914_185335.jpg

요것만 먹으면 입이 심심하니까
신상간식과 함께!ㅋㅋㅋ
20170907_173824.jpg
GS한입가득초코슈(2000원)와
GS로얄티라미수(2900원)
슈는 안에 초코가 한가득 들어있구요!
티라미수도 맛났어요!!!부드럽고 달고ㅋㅋ

이 조합으로 추천해봅니다!!ㅋㅋ
그럼 달콤한 금요일 밤 되세요~^^

Sort:  

아가들 고롱고롱 하는 소리만 들어도!
아무리 시크하게 굴어도 다용서가 되는게 집사의 마음~
저는 코인사 할때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GS에 저런 티라미수가 있었다니!
맛있어 보여요

쏘쏘님 맞습니다^^
그 그르릉소리만 들어도 너무 좋으니까요 헤헷
코 인사 너무 좋지요!!!!
잘 안해줘서 좀 서운하지만요ㅋㅋ
이제는 굳이 카페나 베이커리집에 안가도 손쉽게 사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달달달~~합니다 ^^ ㅋㅋㅋ집사로서...정말 할게 많죠? ㅋㅋㅋㅋ다 압니다ㅎㅎㅎ그래도 귀요미들이라 보고만 있어도 힘납니다 ㅋㅋ

은근 손이 많이 가는 아이들이예요ㅋㅋ
그래도 집사의 숙명이겠거니하고 불금에 일찍 들어왔는데 다들 개인 플레이네요ㅋㅋㅋ
맞아요!보기만해도 너무 힘나요!!!
야야님! 달콤한 금요일밤 되세요!^-^

오 저거 카누텀블러는 마트에서 카누사면 붙어있는 거예요?
큼직한게 좋은데요? 텀블러들 작아서 감질나는데 손이 작으셔서
인건지 텀블러가 큰건지 엄청 커 보여요
저도 소금님처럼 티라미슈맛이 궁금하네요^^
GS덕후님 또 어떤게 맛있나요? GS추천템으로 글한번 부탁해요^ㅅ^

네네!린님!!저거 카누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에 붙어있는거예요!!!
혹시라도 남아있는거 보시면 꼭 사세요! 텀블러 대란이었던 텀블러예요 ㅋㅋㅋㅋ
크기도 커요! 아주 추천합니다!
GS 맛있는거 있으면 또 추천 포스팅 올려볼게요!!!헤헤헤

이 조합 최고네요!!!
집근처에 GS 새로 오픈했는데 낼 당장 달려가봐야겠어요~티라미수 넘 먹고파요~~
스벅 비아랑 환상 짝궁일듯 ㅋ

아메리카노랑 드시기에 진짜 괜찮은거 같아요!
래이해이나님도 맛있다고 느껴지셨음 좋겠네요^^
집 앞에 편의점 있는거 부러워요 ㅋㅋㅋ

앗!! 너무 달달해요 ㅎㅎㅎ

간식을 못 끊고 있어요~이노무님ㅠㅠ

커피랑 같이 먹으면 엄청난 녀석들로 구성하셨군요 키키님 :-)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ㅋㅋㅋ
마르티노님이 드신 그 진한 초코가 생각났어요ㅠㅠ 조만간 진한 초코가 든 빵을 먹어야겠어요!^^

비싼 맛집이 필요가 없네요!!!

내일은 GS 가서 저 놈들 구매하고 LG 할인도 받고 해야겠어요 ㅋㅋ

좋은밤되세요 ㅎ

간단히 사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할인까지 되셔서 부럽습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커피넛님 출석체크에서 보고 왔어요 ㅎㅎㅎ
커피 좋아하는데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솔라님! 처음 뵙겠습니다~^^
비아커피 괜찮더라구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커피를 잘 못즐기는 어린이 입맛인 저에겐 편의점 티라미수가 관심가네요. 궁금해요 :0

어린이 입맛이시라면 맛있다고 느끼실거 같아요!!!(저는 커피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이거든요^^)
아! 흰우유랑 드셔도 찰떡궁합일거 같습니다:)

헉! 쥐에스라면 편의점에서 파는 건가요?! 우아...저 꼭 사먹고 싶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지안님!!편의점에서 파는거예요^^
저도 우연히 갔다가 있길래 사봤는데 괜찮더라구요!!가격도 괜찮구요 히히
지안님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9.86
ETH 2621.0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