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채족발 찾아 삼만리ㅋㅋ

in #muksteem6 years ago

ZLipbSa.png
(야야님 손글씨♡)

안녕하세요! 키키입니다!!
한 6년 전쯤에 욕심부리며 족발을 먹다가 그날 밤에 엄청나게 체해서는 그 뒤부터는 한 두점 먹기만 해도 체하더라구요...(그렇다고 족발이 싫어지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ㅋㅋㅋ)
그래도 사람이 태어나서 어떤 음식을 잘 못먹으면 안되는거 아닙니꽈! 틈틈히 연습?하며 양을 늘려서 지금은 꽤 먹을수 있습니다! 후훗

신기하게도 냉채족발은 괜찮더라구요ㅋㅋㅋㅋ
잘 팔지 않아서 시무룩하고 있던 때에 종로에 연*족발이란곳에 팔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당장 달려갔으나....살코기는 하나도 안 주고...하여튼 진짜 별로였어요!(심지어 맛집이라고 소개되었던 집이었는데..)
그러다가 분당에 정말 맛있게 하는집이 있어서 노원쪽에서 이걸 먹으러 다녔어요 ㅋㅋㅋㅋㅋ
분당 냉채족발집은 다 먹고 입가심으로 얼큰수제비까지 먹으면 헤븐이었는데...문을 닫았어요ㅠㅠ

그러다가 부산을 갔는데 냉채족발만 못먹고 왔어요 ㅋㅋㅋ
하여튼 최근에 찾은 곳은 바로 이곳!

<메뉴판>
20171229_171320.jpg

이렇게 따끈한 국물도 나오구요!
(굴이 실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20171229_171656.jpg

전체적인 상차림!아우...배고파라
20171229_171919.jpg

해파리 좋아하는 저로서는 잇몸만개 ㅋㅋㅋㅋ
20171229_171940.jpg

이곳에서는 입가심으로 진미짬뽕을 먹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과 고기가 한 자리에 ㅋㅋㅋ
20171229_175044.jpg

냉채족발과 짬뽕 둘 다 맛있었어요!!!!
이제 이곳으로 다녀야겠다며 다짐했는데...넘나 끝과 끝인 느낌...

상호:오향가
주소:서울특별시 송파구 송이로 106
시간:11시30분-22시(3시-5시 브레이크타임)
휴무:매주 일요일

이 포스팅 올리면서 또 가고 싶은 욕구가 뿜뿜ㅋㅋ
혹시 냉채족발 맛있는 다른집이 있다면 소개 좀...ㅋㅋㅋㅋㅋㅋ굽실굽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전 냉체족발 생전 한번도 못먹어봤습니다. 해파리냉체하고 비슷한 맛일듯한 예감이ㅋㅋㅋ

냉채족발 맛있는데..(저만 좋아하는듯하지만ㅋㅋㅋㅋ) 해파리냉채에 족발 살코기 얹어먹는 맛이 맞는거 같아요! 맛있어요ㅠㅠ

피드 클릭하다 오랫만에 깜놀했어요 키키님 ㅋㅋㅋㅋㅋㅋ(뉴비시절 스팀잇에 정들게 해준..ㅜㅜ 글씨...)ㅋㅋㅋㅋㅋㅋㅋ저도 연습해서 양 늘려야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처음 선물 받은 손글씨라 제가 그동안 아꼈지만! 아끼면 *된다는 옛말이 생각나서 이제부터는 매일 써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냉채 족발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그 겨자 소스와 간장 소스(?)의 환상적인 조합

족발을 거기에 찍어먹으면 코에 톡 쏘는 느낌 ㅋㅋ

그 느낌이 좋아서 자주 먹어요 ㅎㅎㅎ

오오! 드디어 냉채족발 좋아하시는 분이!!!!!
맞아요! 그 코 찡한 느낌이 한번 휘감아주고 고기로 눌러주는ㅋㅋㅋㅋ

냉채족발 저는 아직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여기저기 찾아가서 드실 정도면 정말 맛있나봅니다*ㅁ * 송파구면 저는 한 번 가볼만하겠어요+ㅁ +

해파리냉채 괜찮다고 생각하시면 더할나위 없이 맛있다고 느끼실거 같아요!!!
가볼만하시다니 부럽습니다ㅋㅋㅋㅋ전 너무 끝과 끝이어서ㅠㅠ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우왕! 감사합니다^-^

냉체족발은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근데 비주얼이 최고네요 !! ^^

냉채족발 진짜 맛있는데 주위에서도 잘 모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전파?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세상에...족발 드시다가 체해서 그 이후로는 족발을 두 점만 드셔도 힘드신데...이상하게 냉채족발은 괜찮은 키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신비로우시다는

히바님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 먹는거에 집착 장난 아닌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이 세상에 못 먹는 음식 있으면 속상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아우... 뭐 저렇게 맛있어보이죠. :Q

솔트님! 진짜 맛있어요! 냉채족발 강추합니다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이로 10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