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랜만에 해물짬뽕 한그릇 VS 짜장면 곱배기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짬뽕을 한그릇 했습니다~


원래 저는 진짜 맛집에서만 짬뽕을 먹고
동네 짱개집에서는 짜장면선호하는편입니다~
사실 동네 짬뽕퀄리티가 좀 떨어지거든요~~

하지만 오늘은 얼큰한게 생각나서 동네 짱개집이지만~
짬뽕을 주문하였습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동양동 577-5

"짬뽕에 미치다"


저는 기본적으로 "홍합" 베이스짬뽕을 별로 안좋아합니다~
홍합 까기가 열라 귀찮거든요~
근데 여기는 기본 짬뽕홍합 짬뽕이더라구요~ ;;
크흠~

홍합 짬뽕 : 5,500원


그래도 인내심을 가지고 홍합을 하나하나 다 깠습니다~
홍합을 다 까고 나니까~
국물이 다 식어 있네요;;
그래도 동네 짬뽕치고는 국물이 꽤 맛있었습니다~

은 뭐 그냥 그렇구요~ ㅎㅎ

꺼억~

오랜만에 짬뽕 한그릇 먹으니~
속이 다 풀리네요~

그럼 이제 짜장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짜장면 : 4,000원 (곱배기 : 5,000원)

짬뽕 국물 달라고 하면 서비스로 줍니당~

물론 짬뽕짜장면을 둘다 오늘 조진건 아니고~
짬뽕은 오늘 먹고 짜장면블랙데이때 먹었습니다~
ㅋㅋㅋ

짜장면장맛보다 면발이 괜찮았습니다~
쫄깃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오늘 짱개를 드신다면~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짬뽕? VS 짜장면?


<구독자 감사 힌트>

저는 오늘 짬뽕을 먹고 디저트
"프링글스" 짭퉁을 먹었습니다~

아이유 밑에 있는 "양파맛 감자칩"입니다~

얼마게요?


Sort:  

안녕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앞으로 많은 소통 바라요!

고맙습니다~ ㅎㅎ

사진에 보이는 짜장면이 먹고싶어여 가서 먹는거라 그런지 넘 맛있어보여요 ㅎㅎ

(먹스팀 주소 쓸때
주소: 하고 쓰면 좋아영~^^)

네~ 그래서 수정했어요~ ㅋㅋㅋ

침이 꿀꺽 자동 분출했습니다. ㅋㅋㅋ

고맙습니다~

@먹스팀 인천광역시 계양구 동양동 577-5

근데 사실 그렇게 맛집은 아닌데~ ㅋㅋㅋ
제 인생 짬뽕 맛집 12번째 정도?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동양동 577-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짬뽕 국물 한번 먹고 싶네요 ㅎㅎ

뭐니뭐니해도 짜장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495.34
ETH 2300.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