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구수한 시래기와 푸짐한 고기! 주은감자탕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여름 쯔음에 방송을 했나본데 저는 이제서야 수요미식회 '감자탕집'편을 보게 됩니다.

본디...탕, 국이라면 환장하는 저인지라 너무 재밌게 봤어요.
보면서 감자탕하면 응암동 대림시장 생각했는데 그 쪽 가게는 안나오고 다른 곳만 3곳 나오더라구요.

그 중에 제일 맛있어 보인 송파에 위치한 '주은감자탕'!!!!
신랑에게 먹고 싶다고! 가야한다고! 오늘 다녀왔어요!

토요일이었지만 2시 10분 경에 도착하니 기다리지 않고 입장 가능하더군요.
다만 주차장은 가게 앞의 공간이 전부인지라 가게 앞에는 못하고 아래쪽 새마을 금고 앞에 주차했어요.

건물 1, 2층이 감자탕 가게인데 1층은 좌식, 2층은 흡사 카페 같이 식탁에서 먹을 수 있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임신 39주차는 바닥에 앉았다 일어나기가 어려워 2층으로 향했습니다.


카페같이 이쁘고 깔끔하죠?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감자탕 시키고 보니 수제비 사리가 보여서! 얼른 추가했지요.
기본 상차림과 함께 등장한 감자탕과 수제비 입니다.

신랑이라 두명이 갔기 때문에! 감자탕 小 시켰습니다.

맑은 국물에 양념장과 들깨가 듬뿍 얹어져 나옵니다.
양념장 덜어내기도 한다던데 저는 그대로 끓여도 맛있었어요.

오오..끓는다...너무너무 먹고 싶고나아!!

국물 찐하고! 고소합니다.
사실 소짜인데 가격이 쎄구나라고 생각했는데 건더기도 실하고 양도 많고 등뼈에 고기 엄청 푸짐하게 붙어있어요! 특히 시래기 엄청 고소합니다! 예전에는 시래기 추가도 있었다는데 지금은 없어요 ㅠ ㅠ

오늘 첫끼라 완전 많이 먹어야지 하고 다짐했는데 고기는 3개 정도 먹으니 배불러와서 수제비와 볶음밥을 위해 나머지는 모두 신랑에게 패스 ㅎㅎ

그리고 볶아 먹은 볶음밥!
볶음밥은 셀프라서 각자 취향에 맞게 볶아 드시면 됩니다!

쓰다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 ㅠ)/
개인적으로는 들깨 가루 안넣어도 엄청 깔끔하고 맛있을 것 같아서 취향에 따라 넣어 먹게 따로 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어요.

역시 겨울엔 펄펄 끓여먹는 탕이 최고인 듯!
주은감자탕! 감자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나게 드시고 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주소: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 71
  • 전화번호: 02-413-3670
  • 영업시간: 00:00 - 24:00, 명절휴무

[참고 사항]
점심 메뉴 및 해장국은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30분 ~ 오후 4시)에만 가능합니다.

Sort:  

원래 수요 미식회에 소개되면 한 6개월 지나고 가야 한다면서요? ^^
저도 감자탕 좋아라하는데... 송파구면 좀... 머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 7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