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강남 World of bear~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anmsio에요. (_ _)

오늘은 제가 강남에 자주 갔을 때,

진짜 맛있게 먹었던 식당 소개할게요!!

월드오브비어라는 음식점인대요.
1.jpg

요일별로 오늘의 메뉴가 있는데,

저는 다 먹어본거 같은데 그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게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건 크림파스타가 제일 맛있고요.

그 다음이 새우튀김 샐러드가 맛있는거 같아요!!

2.jpg

접시 비어있는건 뷔페음식 먹고 난 접신데... 올릴 생각안하고 그냥 찍었던거라

맛있게 못찍었네요;;

캡처.JPG
"World Of Bear"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6-2 한승빌딩 지하1층
"World Of Bear"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6-2 한승빌딩 지하1층

강남에서 밥먹을 일 있으시면 추천드립니다.!!! :D

Sort:  

헐 크림파스타가 제일 맛있다뇨!!!
이건 가보고 싶어서 너무 들썩여집니다 :)

먹스팀 보팅 받으려면 글로 주소와 상호를 써야하는데 빠트리신 것 같네요.

아하 손으로도 써야되는건가요?
상호랑 주소 써야겠네요.

피자와 파스타 햄버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근처라 나중에 한번 들려야겠어요~

언제 한번 여유있게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여긴 파스타 피자 맛있을것 같아요^^

저 피자는 제가 좋아하는 스퇄~
새우샐러드의 새우가 실합니다 ㅋ

역시 크림스파게티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ㅠㅠ 넘맛있어 보여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피자모양이 하나씩 먹기 편할것 같아요. ^^
통통한 새우튀김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오... 굉장히 맛있어 보이네요... 강남에 저런 공간이 있었다니..... 굉장히 비주얼도 좋고 맛도좋아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