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 계란볶음밥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20180314_063010.jpg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밥을 올리네요ㅎㅎ
어제 운동나갔다가 들어오는길에 편의점에 들렀다가 이것저것 사던중 발견한 녀석입니다.

함박 계란 볶음밥!

20180313_215642.jpg

계란볶음밥과 삶은계란 반개, 소세지 한조각, 브로컬리 한조각 함박스테이크 작은거 두덩이로 구성 되어 있네요.

전자렌지에 2분 30초 돌리고 추가로 인스턴트 미소장국하나 해서 배불리 먹었네요ㅎㅎ

20180314_063016.jpg

오늘은 진정 배가 부릅니다 하하ㅋ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행복하세요~^^

Sort:  

브로콜리까지! 정말 구성지네요 홍홍 계란볶음밥의 노란빛이 상당히 먹음직스러워요 보여용ㅎㅎ

맛이 괜찮더라구요 편도가 요즘 잘나오네요~ㅎㅎ

언제고 퇴근하고 사가야겠습니다.
저녁하는거 넘나 귀찮아서. ㅠㅠㅠㅠ

퇴근하면 만사가 귀찮으니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가 많죠^^ 러브흠님 재능낭비 하시면 안되시니 편도 한번 재현해주세용~ ㅎㅎ

오~ 이건 어느편의점 인가요?
가격도싸니 저도 나중에 사먹는걸로 ㅎㅎ

GS에서 샀구요 종류가 너무 다양하더라구요~

함박 계란 볶음밥이라 ... 비주얼 이쁘고 괜찮은데요 ^^ 이정도면 아침밥으로는 든든하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맛도 나쁘진 않더라구요 다만 입이 계속 좀 짜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셔요~

맛있는 아침~!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얼른 좋은집 뚝딱 되었으면 합니다 기대되요~

요즘은 도시락은 잘 나오네요 ㅋ

네 맛도 좋고 종류도 많고 잘 나오더라구요~^^ 나트륨만 조금 잡아주면 한끼로 손색없을것 같아요~

몇년전에 먹어보고 안먹어봤는데 편의점 도시락이 정말 알찬것 같네요.
일본 편의점 도시락은 그렇게 맛있다던데... 우리나라도 계속 발전하겠죠? ^^;

요즘보면 어마장창하더라구요~^^ 맛과 영양만 좀더 신경쓰면 편의점에서 회식해도 되지 않을까요?ㅎㅎ

저도 만드신 줄 알고 깜짝놀랐네요...ㅎㅎ 아침이 든든하셨겠어요.

ㅎㅎ아침이라 저렇게 만들어 먹기엔 한계가 있네요^^오늘은 배가 든든합니다ㅎㅎ

만드신줄 알았어요^^편의점 도시락 요즘 너무 잘나오는거 같아요ㅎ
오후에도 화이팅입니다^^

여러분들께 오해를 드렸으니 담기회에 직접 만들어 재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화이팅입니다^^

아침부터 직접 하신줄 알고 깜놀.ㅎㅎㅎ
저는 편의점표 샌드위치 먹었네요.

저렇게 먹으려면 전날 해얄듯하네요ㅎㅎ편의점 샌드위치도 맛 좋은거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97.37
ETH 3698.8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