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침-간편식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어제 잠이 늦게 들어 침대에서 늦장을 좀 부렸다가 배고픔에 벌떡 일어나 간단히 아침을 해결 했네요~
마트에 가면 요즘 간편식이 많습니다. 해외출장 다니시는분들도 많고 라면 뿐아니라 밥도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오늘 아침은 콩나물 국밥으로 정했습니다.ㅎㅎ어제 술을 마신건 아니지만 아침엔 국물이져ㅋ
구성품은 밥적은양이랑 건더기스프와 콩나물육수입니다. 모두 용기에 넣고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서 전자렌지 2~3분이면
짜잔~!
콩나물도 들어 있었네요ㅎㅎ
아침에 먹기 적당한 양인 것 같더라구요ㅎㅎ
잘 먹고 출근 했습니다~
아침밥 홍보대사는 아니지만 아침 드시고 출근 하세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본 포스팅도 제가 간단한 아침식사 해결을 위해 직접구매하여 맛본 후기입니다. 광고의 목적은 0.0000001스팀도 없음을 밝힙니다~
아침을 챙겨드신다는건 참 좋은현상입니다 건강에도좋구요
잘 보고갑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아침을 먹으면 두뇌활동도 좋아진다고 하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넵 오늘두 화이팅입니다~^^
와우 마지막 사진만 보면 집에서 한 음식같아요.
요즘은 즉석음식도 무척 잘나오네요.
팔로 꾸욱~❤
네 요즘은 종류도 많고 괜찮게 나오더라구요ㅎㅎ
이런제품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간단식사로 좋겠네요~
무슨맛일지 궁금ㅎ
비상식량으로 좋아요ㅎㅎ외국가실때도 준비하셨다가 현지음식이 안맞다 싶을때도 굿입니다~ㅎ
요즘 간편식이 잘 나와줘서 참 좋은 세상인 것 같습니다. 아침을 거르지 않고 챙겨드셔서 다행이에요~처음엔 웬 햇반이냐 했는데 참 고마운 햇반이 됐습니다
그러게요~ 집밥은 아니어도 굶지않고 간편하게 그럴듯한 식사가 되네요ㅎㅎ햇반이 미원처럼 고유명사가 된것같아요 이젠ㅎㅎ
요즘 간편식이 많아져서 넘 편리해진 것 같아요~!!
아침에 따끈한 콩나물국 속이 든든할것같네요 ^^
넵 양이 적당하더라구요~ 국물이 있으니 든든했습니다^^
밥이 있어 아침부터 든든할거같아요. ^^
넵 밥을 먹어야 든든 하더라구요~^^맛점 하세요~ㅎ
햇반시리즈 덮밥이나 국밥 꽤 든든하던데요 ^^
아침밥은 꼭꼭 챙겨드세요~~~
네 은근 잘 만들었더라구요ㅎㅎ사재기 좀 해놔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