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추울때 제격인 닭한마리 - 광주 맛집

in #muksteem7 years ago

다들 따뜻한 밤 보내시고 계신가요 ?
오늘 날씨가 추워서 집에 있었지만 .. 저녁에 친구 약속받고 나간 @junebuk 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술로 몸을 좀 따뜻하게 해주고 왔습니다 ~ㅎㅎ

날씨가 이래서 그런지 모두가 그러시겠지만 따뜻한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국물이 있으면 더 좋구요. 조금 오래 됐지만 수요미식회에서 나온 닭한마리 보셨나요 ?

image.png
방송한 날 저녁에 쫄쫄굶을때 봐서 진짜 먹고싶더라구요. 광주에 찾아봤는데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닭한마리를 하는 집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 한번 방문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20180124_184627.jpg

주소 : 광주 북구 대자로54번길 12
상호명 : 기찻길맛집

20180124_190110.jpg

닭한마리 大사이즈 입니다. 닭다리가 4개 있더라구요. 닭의 모든 부위는 들어있지 않고 부위가 골라서 들어있는것 같더라구요. 닭다리가 4개면 일단 만족 !!
안에 버섯, 떡, 감자, 대파 가 들어있습니다. 추가로 사리들은 추가로 드실수 있어요 ~

20180124_190859.jpg

이런식으로 고기와 양배추, 소스와 함께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사장님이 저 소스를 직접 만들어주셨는데 매콤한 느낌이 정말 좋았습니다.
고기, 버섯 등 사리를 소스에 적셔서 먹는데 닭만 삶아서 먹어도 맛있지만 양념맛이 가미되니깐 최고였습니다.
국물도 닭을 우려낸 것이기 때문에 깔끔하고 고소했습니다.

추운날 모두 하루 잘보내셨나요? 저는 추워서 집에서 방콕을 하다가 친구 약속을 받고 나갔습니다 ㅎㅎ 닭으로 배를 채우고 국물을 먹으면서 소주한잔을 하니깐 날씨가 따뜻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역시 추운날에는 따뜻한 국물음식을 먹어야 하는것 같습니다 :D

자주는 아니지만 이번겨울에 2~3번 정도는 방문할 것 같습니다!
잘먹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홋 역시 추운겨울엔.... ㅎ 맛집 정보 감사합니다. ^^
앤블리 입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

이런 날씨에 닭한마리 다녀오셨군요!!! 새벽시간이다보니 더욱 땡깁니다. 냠냠. 소주한잔 걸치지 않을수 없는 국물이 최고!!

으악...너무 늦은시간에 봐버렸습니다...
저기에 소주한잔 딱마시면 참좋을텐데 말이죠...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역시 추울땐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엇 저 tv에서 닭한마리 라는 요리보고 신기했어요!ㅎㅎ
저는 처음들어봤거든요!!언젠가 한번 꼭 먹어보고싶네요

이 추운날 닭한마리라니 너무 완벽한 조합아닙니까ㅜㅜ

으어 맛잇겠네요...

닭 한마리 집은 양도 푸짐하고
오늘같이 추운 날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 참 매력적인 메뉴인 것 같아요. 특제 소스도 얼마나 맛있는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26.54
ETH 272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