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다이어트 식단 추천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jsjun1223 입니다.

최근에 kr-gazua 에만 글을 쓰다가

오랜만에 먹스팀 글을 올려봅니다.

약 1달 정도 다이어트를 하였습니다.

4~5kg 정도 빠졌네요 ㅎ

식단 90% 운동 10% 다이어트여서 다이어트 식단 추천해드려요 ㅎㅎ

우둔살, 팽이버섯, 야채, 호박 등 이에요.

우둔살 200g 정도 한끼에 먹으면 딱 좋아요.

식고 나서 먹으면 조금 질겨지니깐 바로바로 드셔야됩니다 ㅎ

연어 김밥이에요.

연어를 먹고 남아서 연어 김밥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와사비 약간 넣어서 먹으면 초밥 느낌도 나고 아주 좋아요.

그리고 많은 다이어터 분들이 드시는 닭가슴살 ㅎㅎ

양파 같이 볶아서 먹으면 뻑뻑함이 조금 줄어들어서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대구, 역돔 구이에요.

코스트코에서 냉동 대구와 역돔을 구매해서 먹어보았어요.

대구와 역돔 모두 단백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딱 좋아요.

저는 대구가 조금 더 낫더라구요 ㅎ

코스트코에서 Pacific Cod 사서 구워드셔보세요 ㅎㅎ

이상 다이어트 식단 추천을 마칩니다.

다음에 다른 음식 추천해드릴게요 ㅎ

Sort:  

연어김밥 먹어보고 싶습니다ㅋㅋㅋ

연어 사서 한번 말아보세요~ ㅋㅋ

오 맛있을거 같아요가보고 싶어요

ㅎㅎ 전부 집에서 요리한거입니다.

다이어트식단보단 건강만점식인걸요? ㅋㅋㅋㅋ 다 먹고 살찌고싶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