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일요일에는 건강식을~~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jsjun1223 입니다.

스팀이언분들 모두 주말 잘 쉬셨나요?

불금, 불토 보내신 분들 모두 오늘은 건강식으로 몸보신 하세요^^

저는 쌈밥을 먹으러왔어요.

상호 : 백세시대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면 현풍로47길 86-20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저희는 오리고기 쌈밥을 주문했어요.

이것은 우렁장(?)이에요. 우렁, 양파, 쌈장으로 만든 ㅋㅋ

우선 오리부터 구워보겠습니다~~

쌈 야채가 정말 푸짐하네요.

다 먹을수 있을지....

고기가 다 익어가네요

냄새도 굳~!

쌈 야채에 고기, 우렁, 각종 반찬을 올려서 싸먹으면

아주 굿이에요 ㅋ

금,토요일에 먹은 술들이 해독되는 기분? ㅋ

이상 일요일의 먹스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든 스팀이언분들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캬~ 쌈밥 좋지요!!

오리가 건강에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소통해요~~

그렇죠.
오리기름도 몸에 좋다고 하는데 ㅎ
맞팔 갑니다 ^^

현풍쪽 상권이 과장 조금 보태서 대곡-월배보다 더 커진 것 같네요. 창녕, 고령까지 흡수하여 그 자체로 경산급 도시로 발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예전에 할매곰탕 한번 먹으러 갔다가 동네 달라진 것 보고 깜놀했던 기억이..

대곡-월배보다 상권은 커졌는거 같은데 유동인구가 적어서 가게가 망하고 새로 생기는걸 자주 볼 수 잇어요 ㅋ
경산 급이 되려면 우선 교통, 인구가 해결되야될거같아요.

쌈싸먹기 좋은 고기져~~ 맛있어보여영~~

여기 자주가게되네요 ㅋ
자극적이지도 않고

건강식이네요.. 현풍이면 가가운데 한번 찾아가봐야겠네요.

거리는 멀지만 터널이 잘 뚫려있어서
금방 가죠 ㅎ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몸에 좋은 오리고기네요.
우렁쌈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우렁이 뭔지 잘 몰랐는데
경상도 고디 라고 하더군요 ㅋ
저는 고디가 더 익숙해서

대구가면 한 번 먹으로 가야겠네요.
우렁장은 처음 보네요.

우렁장이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저는 밥도 비벼먹었어요.
간도 딱 좋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면 현풍로47길 86-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쌈밥먹기 좋은ㄱ ㅖ절이 왔어요,... ㅋㅋ 먹으러 가야겠는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30
BTC 60756.34
ETH 3373.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