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한 뼈해장국집!~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어제는 점심으로 뼈해장국을 먹었는데요. 맛이 참 깔끌하더라구요.

보통 뼈해장국은 찐한 국물에 들께가루를 넣어서 약간 텁텁한 맛이 있는데요. 여긴 좀 맛이 다르더라구요. 약간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지만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의 뼈해장국을 원하신다면 강추!~
근데 전 해장국 본연의 찐한 맛이 더 끌리더라구요.^^

사장님 말로는 국물을 우려낼때 기름을 최대한 제거해서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뼈해장국 특유의 진한 맛을 원하신다면 다른곳!~ 깔끔한 해장국을 원하신다면 이곳으로 고고씽!~~

20180328_142856.jpg

우거지 대신 배추가 들어가 있어서 시원한 국물맛이 나나봐요!~

20180328_142628.jpg

@먹스팀 주소
세종시 나성동 499 하해빌딩 204호

  • 맛 : 7

  • 친절도 : 7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yanisteem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헉... 해장국! 어제 회식이라 달렸더니 속에서 해장국 달라고 난리네요~ ㅋ
밤에 해장술이나 한잔 해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부디 기억이 날 정도까지만 하셨기를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대리 불러서 집에도 가고, 씻고, 잘 잤구... 다음날 기억도 100퍼~

씻기까지 하셨다니 더이상 드릴말씀이 없네요 ㅎ

Good job bro!!

여기 국물은 해장하기엔 딱이더라구요!~
뼈해장국답지 않게 시원한 국물!~ ㅋ ㅑ!~~~~ ^^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뺘해장국에서 담백한 맛이라 일반적으로는 진한맛을 선호를 하게 되는데 조금은 특이하네요..... 굉장히 궁금해 진다는......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립니다 ㅎㅎ
저희 집사람은 너무 맛있다고 난리네요!~
사실 전 진한 국물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 ㅋㅋ

사장님과 인터뷰까지 하셨나봐요 ㅎㅎㅎㅎㅎ

저희 집사람이 이미 인터뷰해놨더라구요 ㅎㅎ

훌륭하신 와이프를 두셨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세종시 나성동 499 하해빌딩 204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Hey joons , I am building my own top 10 posts from steemit and I want to pick one of your posts to be part of my list!

For the moment I do not know if I will choose your post or this one: https://stееmit.com/@outerground/the-effect-network-defining-the-future-relationship-between-humanity-and-ai

Do you think you can make a better article, to beat this one?

댓글에 포함된 링크를 열지 마시기 바랍니다.
가짜 스팀잇 사이트의 주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계정을 탈취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84.92
ETH 2911.4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