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에 어울리는 감성있는 번호판~!!

in #muksteem7 years ago

미니에 어울리는 감성있는 번호판~!!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4668.JPG

미니를 타면서 제일 많이 했던 생각이 미니에 뭐가 어울릴까?! 뭘해야 더 귀엽고 예뻐보일까?! 에요!

미니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제일 필요한 제 핸드폰 번호판!!

IMG_4674.JPG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해서 앞에 두어야하는데 뭔가 특별한 느낌의 번호판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됬어요!! 미니의 영국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미니전용 번호판!!ㅎㅎㅎ

IMG_4664.JPG

영국 국기를 배경으로 너무 촌스럽지도 않고 디자인이 과하지도 않고~딱 제스타일이에요!!ㅎㅎㅎ

넘넘 귀엽고 예쁘죵!!ㅎㅎ자랑자랑~~ㅎㅎ

IMG_4730.JPG

사진 찍고나서 메모리를 노트북으로 옮기기 위해 변환기도 같이 구매했어요~^^!!!ㅎㅎㅎ

저는 이런 아기자기한 제품들 구매할때가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오늘도 만족스러운 제품을 샀네요!!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Exellent post @jiahn
Thanks for sharing with us

Exellent!! Thank u so much!! :)

nice car man, thanks for sharing....

Thank u for visiting !! 😀

Oh yeah, this device is great and the right thing! Thank you and done well @jiahn

Thank u so much!! Have a good day!! 😌

Wonderful post thank you for information
Happy day

Thank u so much!! ✌️️

Нужная покупка .Спасибо за пост.

Thanks!

사소한 지름이 행복하죠^^

호홓ㅎㅎ행복합니다^^

Woww this is very nice

Thanks!!

번호판이 빠질 수 없죠 ! 미니에 맞게 영국스러운 것을 잘 구해오셨네요 ㅋㅋ

호홓ㅎㅎ제일 예뻐 보였어용><!! 감사합니다!

이런 사소한 즐거움이 모여 행복이 되는 거겠죠?

ㅎㅎㅎ맞아용!! 행복합니닷!!☺️

Steady times friend modification

Thanks! :)

You are welcome
If there is time to visit my blo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117.70
ETH 2597.3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