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오면 꼭 먹어봐야하는 '왕순대 돼지국밥' 🍴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부산오면 꼭 먹어봐야하는 '왕순대 돼지국밥'

안녕하세요
1day 1post를 실천하고있는
@jiahn이에요

IMG_0583.JPG

부산에 오자마자 처음 먹었던 돼지국밥 집이에요!
원래 가려던 곳이 문을 닫아서 한참을 돌고 돌다가 발견하게 됬어용~계획에 없던 곳이라 별로 기대를 안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숨은 맛집을 찾았다는 생각에 먹으면서도 기분 좋더라구요~연휴인데도 다른 집처럼 문을 닫지 않고 열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IMG_0594.JPG

주요 손님들이 관광객들이 아니라 부산 시민분들이였어요~부산 사람들이 먹는 곳이 진정한 맛집이라고 할 수 있죠!ㅎㅎㅎ

주소는 부산광역시 남구 유엔평화로 16-1
지번주소는 대연1동 986-5 이에요

IMG_0585.JPG

뽀얀 국물로 반겨준 돼지국밥~크~다대기를 넣기전에 국믈을 맛봤어요~시원하다~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부산여행오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IMG_0587.JPG

살짝 간을 맞추기 위해 빨간 다대기를 넣었어요~!

IMG_0590.JPG

국물이 빨게졌죠~국물맛은 처음 먹었던 뽀얀맛과 다르지 않았지만 뭔가 좀더 간이된 듯한 느낌?! 다대기맛을 느끼려면 많이 넣어야 될거같아요

한수저 야무지게 떠올려서 한입 먹으니..크..돼지국밥집 찾으려고 열심히 뛰어다닌 보람이 있네요!

IMG_0581.JPG

그다음 등장한 희안하게 생긴 화로~처음에 뭐지?!
궁금증을 자아냈었는데 곧 이유를 알게됬어요

IMG_0588.JPG

돼지국밥과 수육을 따로 시켰는데 수육위에 순대까지 올려주시더라구요!! 우아~사장님 센스쟁이!! 순대 좋아하는지 어떻게 아시구! 넘넘 좋아용><
왕순대돼지국밥 이라는 이름이 어울리네요!

화로 덕분에 따뜻하게 온도를 유지하면서 수육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IMG_0592.JPG

IMG_0593.JPG

고기하나도 남김없이 싹싹 먹었어요!~부산아이가!
역시 부산하면 돼지국밥이네요! 우연히 찾은 맛집이지만 너무너무 맛있었네요!!

만약 휴가때 돼지국밥 먹으러 부산가셨는데 다 문이 닫혀있으면 꼭 여기로 가보세요~ㅎㅎ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다음 부산여행기도 기대해주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으악.. 미국에 한인식당들이 많긴 하지만 만들기도 까다롭고 먹는 사람이 한국인들 뿐이라그런지 한번도 보질 못했네요 ㅠ.ㅠ 한번 먹고나면 절대 끊기 힘든 마의 맛인데 그쵸..

저는 한국에 있을때 해장국으로 많이 먹었더랬죠 >___<

그렇겠군요~먹는 사람들이 한국인 뿐이라..맛도 한국에서 먹는거랑은 확실히 다르겠죠?!ㅠㅠ
정말 중독성 강한 한국의 맛맛맛!입니닷! 😋

저집 사장님은 센스있게 수육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화로도 주시네요~
마지막 한점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ㅎㅎ센스만점 사장님^^마지막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용~감사해요!😊

역시 진정한 여행은 먹는거죠!!
진정한 부산여행이 시작되었네요!!ㅋㅋㅋㅋ

쿄쿄쿜ㅋㅋ부산하면 역시 먹거리죠^^부산여행이 드디어 시작되었네요~!😊

이번 주말 부산으로 갈 일이 있는데, 부산 갈때 마다 먹는것이 밀면과 돼지국밥입니다. 다른 지역에서 파는 곳이 많지 않다보니, 고향음식이 늘 그립네요..^^
이런 쌀쌀한 날 돼지국밥 한그릇...아..퇴근길에 시장함이 더해지는 듯 합니다..^^

ㅎㅎ저도 부산가면 꼭 먹는 음식이 돼지국밥이에요~다른건몰라도 부산 돼지국밥은 꼭 먹어요^^😋 쟈니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저도 여기 알아요...^^

저희 집이랑 차로 10분 정도..

맛집 잘 찾아오셨어요..~~^^

우아^^역시 맛집 맞았군요!! 맛있어용~맛집 근처에 사시다니 부럽습니닷!😏

✈ 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저는 부산이 맛집의 성지라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부산하면 먹거리들을 빼놓을 수 없죠!!^^감사합니다~😋

수육이랑 순대까지...부산 돼지국밥 유명하다고 하던데...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부산 여행가면 돼지국밥 꼭 먹어보겠습니다 크헤 사진만봐도 소주 생각이 나네요 ㅠㅠ

ㅎㅎ부산여행의 필수코스죠!! 맛있는 저녁되세요^^감사합니다! 😋

순대.. 순대.. 순대.. 정말 맛있게 생겼네여.. ㅠㅠ 오늘도 맛있는 블로그 잘보고갑니다 ^^

ㅎㅎㅎ @okja 님 맛있는 저녁시간 되세용^^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 잘봣습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부산 가면 꼭 먹는 돼지국밥이네요 ㅎㅎ
순대국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돼지국밥만의 특별함이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ㅎㅎㅎ맞아용^^무엇보다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40.74
ETH 2559.5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