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새로운맛 후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 집근처에서 도미노피자를 테이크아웃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피자체인점중에서 도미노를 제일 좋아하는데 최근에 먹질않마서 오랜만에 먹고싶어지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먹어보았습니다!
가을 신메뉴로 슈퍼시드앤 스테이크피자가 출시되었습니다.

신메뉴라고하길래 냉큼 주문했습니다 ㅎㅎ
미디엄사이즈는 도우가 일반도우만 된다고하여서 라지사이즈를 주문했어요

20170925_203223.jpg

배우박보검씨가 광고를 하네요 ㅎㅎ

20170925_203232.jpg
조각마다 스테이크토핑이 올라와있고 빨간색고기는 닭고기에요

맛있어요! 소스가 고르게 분포되어있어서 도우같은 부분을 먹을때 맛이 심심하지 않고 토핑도 고기가 꽤 있어서 맛있게 먹었던것같아요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Sort:  

도미노피자 쉬림프 들어간거 진짜 맛있어요 ㅎ
더군다나 테이크아웃하면 할인되니 더 좋죠

네네 맞아요 ㅎㅎ 테이크아웃으로 싸게먹었어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centering 으로 부터..


행운가득 담긴 편지 한장 놓아드려 봅니다 ^^

그러고 보니 전 도미노 피자는 먹은 기억이 없네요.. 정말 없는건지 기억에 없는 건지 모르겠지만요 ^^ 피자 먹은지 오래 되어서 그런지 사진을 보니 급 때익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행운을 전할게요~

크으 나폴리 도우로 바꾸신건가요 ? 역시 피자는 도미노가 최고죠 ㅠㅠ 신메뉴 저도 먹어봐야겠습니다 !!

슈퍼시드도우였던것같아요! 먹어보세요 맛있어요!

이밤에 너무너무 배가고프네요 ㅎㅎㅎ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네네 맛있어요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제 이벤트에 주사위를 던져주셨는데 숫자가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오늘 밤에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인데
혹시 이 댓글 보신다면 아래 포스티에 오셔서 다시 한번 @주사위 를 작성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마조마하네요 ㅜ_ㅜ
감사합니다. ^^

https://steemit.com/kr/@hjk96/follower-500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hjk9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참여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213.71
ETH 2257.21
USDT 1.00
SBD 2.49